국내 6개 호텔 9일까지 예약
국내 6개 하얏트 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은 임인년(壬寅年)을 기념하며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을 단 5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의 예약 기간은 1월 5일부터 1월 9일까지이며, 투숙은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모든 예약 고객에겐 객실 일일 요금 기준 최대 35%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의 투숙 기간에는 설 연휴가 포함되어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름다운 서울 도심 전망을 한눈에 감상하며 반짝이는 불빛 아래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를 운영하고 있어 겨울에 특히 인기다. 객실의 통유리창으로 남산의 겨울 모습과 탁 트인 서울 시내를 감상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도 손꼽힌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는 호텔에서 차로 15분만 달려가면 을왕리, 무의도, 마시안 갯벌 등의 서해안 유명 관광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객실에서는 인천국제공항의 이색적인 공항전망과 영종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65㎡(20평)부터 시작하는 넓은 객실과 전면 유리창을 통해 볼 수 있는 제주 바다부터 한라산까지 펼쳐진 시원한 전망을 자랑한다.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하는 인피니티풀과 키즈풀이 갖춰진 야외 풀데크에서도 파노라믹 뷰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14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미식 경험을 하며 특별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집같이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과 자연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욕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역동적인 서울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도심 한가운데서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바다와 마주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시를 떠나 여유로운 여행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호텔 곳곳에서 보이는 반짝이는 광안대교와 요트경기장 전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푸른 바다 풍경은 해외여행 못지않은 휴식의 느낌을 선사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숍과 백화점 그리고 맛집을 탐방하기에 안성맞춤인 압구정역에 위치한다. 밝은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서비스 등을 누리며 스타일리시한 투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조각보 레스토랑에서의 다채로운 다이닝, 3개의 자쿠지, 메인 풀, 선베드 및 카바나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에서의 휴식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진정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모든 국내 하얏트 호텔은 세계청결협회(ISSA)가 주관하는 환경 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TM 기준에 따라 엄격한 위생 규정과 방역 기술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은 투숙일 기준 48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며, 예약 및 자세한 이용 관련 문의는 각 호텔의 대표번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균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