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몰디브는 신혼여행지라는 인식이 강하다. 신혼여행으로 떠나기도 좋지만, 가족과 함께 최고급 리조트에서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시암 월드 리조트(SIYAM WORLD RESORTS)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도 몰디브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다.

시암 월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큰 리조트로, 47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인 커플을 위한 해변 빌라부터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6룸 구조의 수상 방갈로까지 21가지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몰디브 수도인 말레(Male)에서 마파루(Maafaru) 공항까지 비행기로 30분 정도 소요되며, 마파루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15분이면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다. 숙소 측에서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의 교통편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리조트에는 5개의 바와 6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몰디브 전통 음식, 스페인 요리, 뷔페식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어, 입맛에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에는 축구장,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요가 클래스 등이 운영된다. 그 외에도 섬을 돌아보는 하이킹과 스노클링, 패들 보트 등 액티비티를 통해 몰디브에서의 특별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글 = 정윤지 여행+ 인턴기자
검수 = 권오균 여행+ 기자
- 632m 세계에서 가장 긴 ‘유리 다리’ 베트남서 만날 수 있다
- 동상 안에 엘리베이터가? 브라질,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그리스도 동상 세워··
- “바꿔주시면 1300만원 드립니다” 美 항공사 제안을 거절한 이유
- 축구장에 마련된 카타르 월드컵 VIP 스위트룸 들여다봤더니…
- 美 유명 셰프가 우크라이나에 설립한 급식 봉사소, 러시아 공격에 결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