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여행 소비 촉진 프로모션 전개
제주여행 기획전…5천원 할인 쿠폰 병행
제주 렌터카·숙소·액티비티도 가격 혜택
전국 2500개 놀이공원 이용권 할인 진행
1만원‧1만5000원 쿠폰 선착순 발행
제주 항공권을 100원에, 주요 테마파크 이용권을 최대 1만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일단 제주행 100원 항공권이 눈길을 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는 30일까지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연다. 국내 최대 여행지인 제주를 찾는 이용자를 위해 특가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선착순 판매하는 진에어 편도 상품으로,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쿠폰도 함께 준비했다.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도입 후 높아진 연말 항공권의 부담을 낮출 전망이다. 항공권 탑승일은 다음 달부터 내년 1월까지로 선택의 폭 또한 넓다.
가격이 폭증했다는 제주 렌터카 또한 실시간 가격 비교 후 최저가 예약을 할 수 있다. 여기에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선물하고, 결제와 동시에 예약을 확정해 편의를 높였다. 놀이공원 할인대전으로 명소 입장권을 최대 2만8000원 할인 하고, 제주도 숙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최대 3만원 쿠폰을 발행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연말 여행 예약이 점차 증가 추세로 국내 최선호 여행지인 제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에 한 데 모아 차별적 혜택을 더했다”고 밝혔다.
가족 나들이를 준비 중인 이를 위한 놀이공원 할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전국 2500개 액티비티 시설에서 사용하는 할인 쿠폰을 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같은 대형 시설은 물론이고, 온천 스파 시설, 키즈 카페, 체험형 레포츠 시설 등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하며, 연말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여기어때는 카카오페이 결제시 금액의 10%를 선착순 추가 할인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이어 국민의 여행 증진 행사를 연달아 준비했다”며 “놀이공원 할인 쿠폰으로 각 지역의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