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 영국에 간다면 알아야 할 것

0
사진=언스플래쉬

올 연말 영국 런던으로 향한다면 공항에서부터 즐거운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영국 히드로 공항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항을 방문하는 이용객 만 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받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공항 내 4개의 터미널 모든 곳에서 연초까지 선물을 제공한다.

리틀 헬퍼(Little Helper)라 불리는 직원들이 선물을 전달하며 이들은 공항 곳곳에 배치한 총 25개의 크리스마스트리 옆에서 만날 수 있다누구나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보라색 상의와 보라색 산타 모자를 쓰고 이용객들을 기다리기 때문에 직원을 못 찾을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사진=언스플래쉬
선물 면면도 화려하다. 샤넬 향수유명 브랜드 화장품 등 면세 제품뿐만 아니라 식당 이용권라운지 이용권무료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다. 이번 선물 증정 이벤트는 팬데믹 이후 히드로 공항에서 진행한 지난 3년간의 행사 중 규모가 가장 크다.

토니아 필딩(Tonia Fielding) 히드로 공항 고객 서비스 책임자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히드로 공항을 방문하는 모든 승객들을 환영한다며 히드로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연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히드로 공항 홈페이지 및 앱에서는 12월 25일까지
한 달간 프로모션 달력을 운영한다각 날짜별로 면세점식당 할인 행사 등 공항 내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에 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글=강찬미 여행+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