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걷기만 해도 기부하는 ‘착한 캠페인’ 화제

0

롯데월드, ‘놀면서 기부하자’ 일석이조 캠페인 개최
5월부터 두 달간 걸음 기부 사회 공헌 활동 진행
35만명 이용 사회 공헌 플랫폼 ‘빅워크’로 걸음 수 집계
10억 걸음 달성 시 중증장애인 위한 복지 기금 기부 예정
참여자 대상 자유이용권, 그립톡, 캐릭터 쿠션 증정 이벤트

환경과 사회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롯데월드가 나섰다. 롯데월드 (대표 최홍훈)는 5월부터 두 달간 걸음 기부 사회 공헌 활동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출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번 캠페인은 35만여 명이 이용하는 걸음 기부 비대면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참여자의 걸음 수를 집계해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빅워크 어플리케이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수를 빅워크 어플 내 롯데월드 ‘놀면서 기부하자’ 챌린지에 기부하면 된다.

롯데월드 측은 두 달간 총 10억 걸음 기부 목표를 달성하면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복지 기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인증샷과 함께 서울,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롯데월드 #빅워크 #놀면서 기부하자)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롯데월드는 추첨을 통해 90명을 선정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롯데월드 그립톡, 캐릭터 쿠션을 증정한다.

출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ESG 경영에 나서며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은 ‘걷기’라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도 보호하고 즐겁게 기부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했다”며 “롯데월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마련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 맹소윤 여행+ 인턴기자
감수= 장주영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