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편 광고 영상 순차적으로 공개
호텔스컴바인으로 여행 준비 시작
자사 검색 서비스 편의성 등 강조해
캠페인 영상 최초로 생성형 AI 적용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광고 영상 ‘시작은 언제나 호텔스컴바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총 4편의 연속물로 제작한 광고 영상은 호텔스컴바인의 핵심 기능인 ‘전 세계 예약 사이트 가격 비교’로 최저가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시작은 언제나 호텔스컴바인’이라는 문구는 호텔스컴바인이 단순한 호텔 검색·예약 플랫폼을 넘어 여행 준비의 첫걸음을 책임지는 세계적인 여행 검색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지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각 영상은 일본 료칸부터 동남아 호화 호텔까지 다양한 여행지에서 호텔스컴바인을 활용해 혜택을 받은 여행객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 캐릭터 ‘맥스’가 등장해 모든 예약 사이트를 아우르는 여행 검색의 시작은 호텔스컴바인이라는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며 자사의 최저가 검색 기능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생성형 AI를 적용한 영상과 광고 노래를 처음으로 도입해 신선함과 독창성을 더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다양한 예약 사이트를 일일이 검색하지 않아도 되는 호텔스컴바인의 기능적 편리함을 공감하는 이야기와 감각적 영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최저가 보장제와 가격 비교 기능으로 고객들이 시간과 비용 부담을 덜어내고 여행 준비의 설렘을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과 손잡고 일본 숙소 20%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