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7만원 이상 숙소에 5만원 통 큰 할인 선봬
7개 드라이브 길 따라 강원 여행…숙박 할인은 덤
야놀자 플랫폼이 가을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는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충주시, 강원관광재단 등과 손잡고 지역 곳곳의 관광 명소를 소개한다. 각 지방자치단체의 관광 자원에 야놀자의 풍부한 숙소 상품을 결합해 맞춤형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충청북도 충주시 여행에서 쓸 수 있는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충주시 내 60여 개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 준다. 해당 할인권은 투숙일 기준 11월 17일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 카드와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 내에서는 충주 비내섬 축제, 하늘재 걷기 행사 등 지역 가을 축제 정보도 안내한다. 수안보 온천, 악어봉과 같은 이색 관광 명소도 추천해 더욱 알찬 충주 여행을 지원한다.
강원관광재단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원 네이처로드’ 방문 독려 행사를 진행한다. 강원 네이처로드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엄선한 7개의 주제별 드라이브 길이다. 강원 지역의 청정 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야놀자는 다가오는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네이처로드 전 드라이브 길과 길에서 마주할 수 있는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강원 지역 소재 숙소 예약 시 투숙일 기준 11월 말까지 쓸 수 있는 1만 5000원 선착순 할인권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내 여행 수요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지자체와 협업해 지역 축제와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의 전문적인 민관협력 노하우를 활용해 지역 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국내 여행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