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대표 주제판 ‘여행+’
– 호텔방 특가 판매하는 쇼핑 라이브 시작
– 3월 11일 오후 8시 온에어
–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룸 단독 패키지 판매
네이버 여행+가 쇼핑 라이브 서비스를 론칭한다. 첫 판매대에 오르는 건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딱 한 시간 동안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디럭스 스위트룸을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
‘럭셔리 봄캉스’를 테마로 구성한 이번 상품은 전 객실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준비했다. 면적 90㎡, 거실과 침실을 분리한 널찍한 디럭스 스위트룸 이용 인원은 성인 2명, 어린이 2명 최대 4명까지다. 2인 조식 뷔페,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입장,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 5만원, 2인 사우나 무료이용,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어른 1명 무료 추가, 디트로네 무료 이용권, 조안 테디베어 인형, 록시땅 어메니티 세트 등 라이브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20만원 상당의 시슬리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와 아마미 와인을, 사전 댓글 이벤트를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디저트 뷔페 이용권을 선물로 준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문화체험·휴식·쇼핑·엔터테인먼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꾸민 복합리조트로 모든 공간에 예술적 요소를 가미한 ‘아트테인먼트’를 지향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카지노, 컨벤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스파 ‘씨메르’,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클럽 ‘크로마’,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다목적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됐다. 3000점이 넘는 예술품을 리조트 곳곳에 전시해 볼거리가 다양하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는 특별한 인물이 진행자로 나선다. 3일 ‘4월의 신부’ 소식을 알리며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주정경 아나운서가 그 주인공. 기상캐스터 최초로 남성 매거진 맥심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한 주 아나운서는 11일 라이브 방송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누구보다 잘 아는 호텔리어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방송에서는 평소 파라다이스시티가 궁금했던 고객은 물론 방문을 앞둔 고객에게도 유익한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시설인 온수풀 수영장부터 키즈존과 엔터테인먼트 시설 사파리파크 등 스위트 객실은 물론 호텔 구석구석을 보여주고 호텔리어가 직접 알려주는 이용 팁도 공개한다.
여행플러스와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럭셔리 봄캉스’ 시크릿 오퍼 상품은 3월 1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방송되는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상품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특별 할인 가격과 각종 혜택은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