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플러스X웹투어. 쇼핑라이브 16일 ‘첫 방송’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최대 83% 할인
에어서울, 부산 항공권‧호텔‧렌터카 ‘올인원 할인’
부산 호텔 최대 70%, 렌터카 최대 45% 할인 등
연일 네 자릿수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고 있지만 백신 접종자 수 또한 증가하면서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도 조심스럽게 기지개를 펴는 분위기다. 특히 주머니 사정까지 감안해 가성비 넘치는 상품으로 손짓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반값도 아니고 무려 83%나 할인한 호텔방까지 등장했다.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웹투어는 처음으로 협력해 라이브 커머스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16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호텔을 최대 83% 할인한 단독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기존까지 50% 안팎의 할인이 주를 이루던 쇼핑라이브 계에 80%대 할인은 이례적이라는 것이 관계자 전언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의 슈페리어 룸 1박과 조식 또는 런치 뷔페 3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룸 온리 상품은 최대 83%할인한 6만5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룸 1박과 조식뷔페 2인 패키지는 9만6000원, 런치뷔페 2인 패키지는 15만2000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권 3매, 2만원권 1매 등 총 5만원 상당 웹투어 호텔 할인권을 제공하며, 방송 중 이벤트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슈페리어룸 무료 숙박권 1명, 룸 업그레이드 5명, 배스로브 10명, 남산 N타워 입장권 2매 10명, 더이터리 주중&주말 런치뷔페 2인 식사권 1명 등 역대급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명절 및 연휴가 많은 9~10월에 KTX로 고향을 방문하거나 서울로 역귀향 하는 지방고객들이라면 이번 쇼핑라이브에 더욱 관심 가질만 소식이 있다. 방송 중 기차예약으로 KTX를 최대 3만원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꿀팁을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기 때문. 호텔 예약도 저렴하게 하고, 서울~부산 왕복 2인 기준으로 3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KTX 할인받고 예약하는 법’도 얻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웹투어 관계자는 “9월부터 12월까지 여행계획을 갖고 계신 고객분들 이라면 최대 83% 할인한 역대급 파격 특가와 경품을 가져갈 기회를 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행플러스와 함께 경쟁력 있는 할인과 풍성한 특전을 갖춘 상품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까지 한데 묶은 ‘올인원 할인’ 상품도 눈길을 끈다.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에 한해 ‘ALL 특가 IN O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는 부산 항공권 특가 이벤트 가격은 편도총액 기준 김포~부산 1만5900원부터, 제주~부산 1만26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10월 15일까지이다.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호텔, 렌터카, 해운대 요트 투어 등 부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휴 할인 받을 수 있다. 호텔은 아바니 센트럴 부산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라마다 앙코르 바이 원덤 해운대에서도 탑승객 혜택 할인가에 예약이 가능하다.
렌터카는 롯데렌터카 김해공항 영업소에서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레저 부문은 요트탈래&해운대 리버크루즈에서 최대 20%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호텔, 숙박 등의 제휴 할인 서비스는 모두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에어서울 탑승권을 제시해야 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혹서기가 지나고 내륙 여행 수요도 점차 늘고 있어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 노선의 다양한 부문에서 탑승객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