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보내야 할 날을 허투루 보낸 이들이 있다. 결혼식, 나아가 신혼여행, 입학식이나 졸업식, 환갑, 칠순, 팔순 등의 기념일 등 그 주제도 다양하다. 일단 모이지 못하는 것 때문에가 이유이고, 그렇다고 어디론가 떠날 수 있는 것도 아니었기에 결국 아무 것도 아닌 상황에 그친 경우도 있다.
무엇보다 달콤한 꿀과 행복한 밤의 달로 표현하는 허니문을 놓친 신혼부부는 안타까움이 두 배가 아닐까. 다행히 최근 사이판과 싱가포르 등이 국가간 트래블 버블(여행 안전 권역)을 실시하면서 조금씩 해외 관문이 열리는 분위기이다.
이에 발맞춰 지난 2년간 신혼여행에 대한 갈증을 삼킨 이들의 귀가 솔깃할만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싱가포르항공이 기획한 ‘몰디브 항공권’ 라이브 커머스가 그것.
오는 11월 17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인천~몰디브 항공권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몰디브는 설명 자체가 필요없을 만큼 ‘워너비’ 플레이스이자 버킷리스트 여행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행업계 오스카상’이라고 부르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21 인도양’에 14번이나 이름을 올렸고, 올해도 최고의 여행지, 최고의 해변 여행지, 최고의 다이빙 여행지 및 최고의 관광청 등 4개 부문에 수상을 하는 등 자타공인 검증된 여행지이다.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라는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보니 유난히 신혼여행객에게 선망의 여행지로 꼽힌다. 또 바다와 바로 연결된 풀빌라 형태의 객실이 많고, 맑고 얕은 바다와 부드러운 모래사장의 해변 또한 곳곳에 자리해 가족여행으로도 손색 없다.
여기에 형행색색의 산호초와 그 산호초를 아우르는 다양한 종류의 열대어를 벗삼아 즐기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제트스키, 워터스키 등 온갖 해양스포츠와 수상 액티비티도 함께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싱가포르항공이 준비한 이번 특가 판매를 통해서는 비즈니스 클래스가 왕복 1인 119만원부터, 이코노미 클래스가 왕복 1인 59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유류할증료는 물론 세금 등을 모두 포함한 가격이다. 평소 때라면 두 배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만큼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만 파격적인 프로모션인 관계로 선착순 300명만 구매할 수 있어 방송 시간 및 준비 사항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방송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이는 오는 12월 5일부터 내년 5월 29일까지 6박 8일간 여행할 수 있다. 다만 12월 26일과 내년 1월 30일, 5월 1일은 제외한다. 운항 일정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인천을 출발해 싱가포르에 그날 오후 4시20분(현지 시간) 도착하고, 같은 날 오후 8시20분(현지 시간)에 싱가포르를 출발해 그날 오후 10시10분(현지 시간)에 몰디브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몰디브에서 토요일 낮 12시55분 출발해 싱가포르에 같은 날 오후 8시55분(현지 시간) 도착, 다음날 오전 1시25분(현지 시간)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인천에 일요일 오전 9시에 도착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각 나라의 입국 제한 및 항공 일정은 사전에 고지 없이 변동 및 취소될 수 있다.
방송 중 이벤트도 역대급이다. 경품 항목을 전부 합하면 1000여만원이 넘는 수준이다.
라이브 방송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인천~몰디브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2장을 증정한다. 2등 3명도 추첨을 통해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코코 보두 히티 리조트에서는 2인 기준 아일랜드 빌라 3박과 워터빌라 3박에 식사까지 포함한 6박 무료 숙박권을,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에서도 2인 6박 무료 숙박권, 크로스로드 몰디브 리조트 역시 무료 숙박권의 행운을 전한다. 단, 리조트별 피크시즌에 따라 숙박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3등은 1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여행용 폴더블 토트백을 준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도 특전이 주어진다. 코코 보두 히티 리조트는 객실 20% 할인 등의 혜택을,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는 최대 54% 숙박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50쌍에게는 1쌍당 3만5000원 상당의 인천공항 교통 지원금을 티머니 카드로 지원한다.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싱가포르항공의 인천~몰디브 특가 항공권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개그맨 안윤상, 완판 쇼호스트 윤채령의 진행으로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grip)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항공권 구매를 하려면 두 가지를 미리 준비해야 한다. 그립의 어플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이다. 그렇다고 복잡하지 않다. 회원가입은 SNS 연계 방식으로 단 5초면 끝난다. 더구나 지금 가입하면 10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플 다운로드 역시 통신 사정에 따라 10초면 충분하다.
장주영 여행+ 기자
==> 여행플러스X싱가포르항공 몰디브 항공권 방송 바로가기 <== ==> 여행플러스X싱가포르항공 몰디브 항공권 상세정보 바로가기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