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맞아 고객 감사 풍성한 혜택 제공
가심비와 가성비 높은 패키지 2종 선봬
실속형 1박‧여유로운 2박 상품 구성
“2色적이다.” 한 마디로 두 가지 개성을 엿볼 수 있다는 얘기다. 개관 5주년을 맞은 파라다이스시티가 5주년 기념 패키지를 2가지로 정해 내놓으며 관심을 끌고 있다.
5주년 기념 패키지 2종은 2017년 첫 개관 이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하이파이브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이라 명명해 고객 니즈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박 상품 ‘오(5th)늘을 응원해’ 패키지는 원하는 객실에서의 1박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5만 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 리조트 머니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비대면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기회를 담았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내에 ‘흑백사장(黑白寫場)’ 더필름 포토 부스를 4월 1일부터 운영하고 친구, 가족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사진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고품격 힐링 워터 스파 씨메르와 원더박스,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등 여러 부대시설 혜택을 추가해 가족들과 봄맞이 힐링을 하기에 제격이다.
연박 상품인 ‘오(5th)감만족 두밤’ 패키지는 2박 시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2박에 리조트 머니 10만 원을 제공하고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와 흑백사장 더필름 포토 부스 셀프 사진 이용권도 각각 2회씩 제공한다. 또 씨메르, 원더박스, 사계절 야외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및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2회씩 풍성하게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도 마련했다. 오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 방문객들은 국내 최초 미디어 연합 전시형 아트쇼 ‘더리뷰 파라다이스시티’를 만나볼 수 있다. TV조선과 아트조선이 주최하고 파라다이스시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리얼리즘 인물화로 떠오르고 있는 아티스트 강강훈, 색의 변조를 담은 스트라이프 연작으로 유명한 국대호 작가 등 국내외 저명한 16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내 플라자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5주년 기념 행사들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5주년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지난 해에 이어 한층 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가득한 RC카 페스티벌도 열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