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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가 내년 봄 라스베이거스에 개업한다는 ‘식당’의 정체

장주영 여행+ 기자 조회수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시리즈를 콘셉트로 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긴다고 해 화제다.

로스앤젤레스의 넷플릭스 팝업 스토어 / 사진= 넷플릭스 페이스북

트래블펄스(Travel Pulse) 등 외신에 따르면, 내년 봄 미국 네바다주의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에 ‘넷플릭스 바이츠(Netflix Bites)’ 식당이 들어설 계획이다. MGM 그랜드는 올해로 31년 된 건물로, 내부에는 유명 셰프인 에메릴 리가세(Emeril LaGasse)의 식당과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식당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볼프강 퍽(Wolfgang Puck)의 스파고(Spago)가 자리 잡고 있다.
 
디지털 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콘텐츠가 실제로 사람들의 일상적인 식사로 이어지는 과정을 두고 ‘스크린 투 테이블(Screen to Table)’이라고 일컫는다. 넷플릭스가 선보인 ‘스크린 투 테이블(Screen to Table)’ 식당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미드시티(Midd-city)에서는 인기 시리즈물 ‘아이언 셰프(Iron Chef)’에 등장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아이언 셰프는 전 세계 요식업 대가들이 모여 승부를 겨루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해당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로스앤젤레스의 넷플릭스 팝업 스토어 / 사진= 넷플릭스 페이스북

로스앤젤레스에서 3개월간 운영한 팝업 스토어가 대성공을 거두자, 새롭게 출시하는 넷플릭스 바이츠를 향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의 넷플릭스 바이츠 방문객은 ‘브리저튼’ ‘기묘한 이야기’ ‘오징어 게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글= 박한나 여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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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주영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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