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개최
최대 75%까지 할인 제공…불꽃놀이 등 이벤트 다채
열사의 땅 두바이가 쇼핑으로 열기를 더하고 있다.
17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는 최대 규모의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을 진행한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시국 답게 무엇보다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열릴 방침이다.
매년 두바이 행사 진흥청(DFRE‧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800개가 넘는 브랜드와 3500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해 최소 25%부터 최대 75%까지 파격 할인 혜택을 행사 기간 내 상시 제공한다.
또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채로운 야외 팝업마켓도 열린다. 대표적으로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하는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가 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Burj Park)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대형 쇼핑몰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특한 기념품 쇼핑, 맛있는 요리, 신나는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알 시프 마켓(Al Seef Market), 알 카와니즈 마켓(Al Khawaneej Market) 등이 있다.
여행객들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등 지역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에는 두바이의 어두운 밤하늘을 화려하게 밝힐 드론쇼가 새롭게 추가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