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프리미엄 뷔페부터 한식 그리고 흑돼지 철판구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2월 6일부터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매장을 방문하고 총합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제주 최대 연말 축제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2025’ 입장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2025는 12월 31일 신화테마파크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AKMU(악뮤), 자우림, 이무진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입장은 오후 6시부터이며 새해를 맞이하는 스페셜 불꽃놀이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한다.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푸아그라, 캐비아로 구성된 웰컴 디시를 제공한다.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은 12월 24일과 25일, 12월 31일과 1월 1일 신선한 국내산 생참치 해체 라이브쇼로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흑돼지 철판구이 전문점 ‘제주선 더블랙’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정교하게 구성된 메뉴와 와인 페어링으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눈앞에서 펼쳐지는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을 맞이하여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제주산 특산품을 활용한 특선 메뉴도 선보인다.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濟州膳제주선’은 제주산 별미로 구성된 코스로 연말의 풍성함을 더한다. 시즌 스페셜로 제공되는 한정식 차림 ‘선’과 ‘해녀’ 주문 시 전복을 곁들인 식전 메뉴를, ‘소랑’ 코스 주문 시에는 식전주를 제공한다.
홈메이드 중식 ‘성화정’은 제주의 하얀 눈꽃이 연상되는 성화정 시즌 코스 메뉴 ‘설화’로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을 준비했다. 한라봉 소스의 누룽지 탕수육는 물론 시즌 단품 메뉴로 제주 해초 사천식 굴탕면, 매생이 굴 유산슬 덮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엄선된 레시피와 식재료로 현지 맛을 품격있게 재현하는 중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는 겨울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과 바다의 내음을 가득 담은 굴 요리를 선보인다. ‘랜딩 델리’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도 선보인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제주신화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