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미디어아트 선봬
내년 5월까지 협업·21~25일 행운권 추첨
제주시 애월에 있는 아르떼 키즈파크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전시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21일부터 내년 5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메인 광장, 놀이 구역, 체험 구역 등 내부 시설 곳곳에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미디어아트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인 광장 배경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등장한다. 광장 중앙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설치한다. 놀이 구역 카트 공간에는 브레드이발소에 나오는 마을 전경과 캐릭터를 구경할 수 있다. 체험 구역인 라이브 스케치북에서는 어린이들이 그린 캐릭터들이 배경인 숲속에 나타나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철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는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눈사람 모양 옷을 입은 직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으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르떼 키즈파크는 브레드이발소 싱어롱쇼와 연계 행사도 연다. 오는 7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한라홀에서 진행하는 브레드이발소 싱어롱쇼 ‘빵스타 오브 뮤직쇼’에서는 추첨으로 초대권을 선물한다. 아르떼 키즈파크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초대권으로 1인당 4매를 준다.
한정현 아르떼 키즈파크 제주 관장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르떼 키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크리스마스 테마와 브레드이발소 협업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활용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