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구매시 담요와 메시지 카드 등 증정
이그제큐티브 객실부터는 간식과 와인 등 선물
1월까지 SNS 행사 참여객 추첨해 숙박권 제공
연말연시에 따뜻하고 낭만적으로 겨울을 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러블리 윈터(Lovely Winter)’ 패키지를 11월 14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겨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텔의 자체 겨울 기획 상품인 ‘러블리 윈터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12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러블리 윈터 포스트 카드’도 선물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스위트 객실 투숙 시 달콤한 간식도 증정한다. 객실 내에서 환영 선물인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이브 뚜리에(Yves Thuries)의 마카롱 초콜릿 9개와 베라몬테 까베르네쇼비뇽 와인 1병으로 구성한 ‘러블리 스윗츠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해운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샌드위치 3종,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딸기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하트 무스, 중부 유럽에서 즐겨 먹는 크리스마스 간식인 딸기 구겔호프, 딸기 에끌레어 등으로 구성했다. 후식에 곁들이기 좋은 음료인 샹그리아 에이드 2잔과 로네펠트 티 9종 중 1종도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등급 이상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을 포함해 사우나, 수영장, 운동시설 2인 등 혜택을 포함한다. 끝으로 이번 러블리 윈터 패키지 투숙객은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웨스틴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러블리 윈터 모먼츠’ SNS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1월 14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다.
행사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것이다. 참여객 중 추첨으로 단 1명에게 이그제큐티브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5년 2월 13일에 발표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부산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아이템과 달콤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올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한 휴식을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마음껏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