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모았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티니핑’ 패키지다. 연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어른 2인, 어린이1인) △호텔 내 식음료 업장 15%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이 있다. 여기에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 세트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 △포토부스 이용권 등의 다양한 환영 선물을 함께 제공한다.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는 애니메이션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새겨진 한정판 선물이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행복한 순간을 직접 기록할 수 있는 미니 디지털 카메라다. 82g의 가벼운 무게와 어린이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제품이다. 1600만 화소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줌 인/아웃과 플래시, 타이머 등 기본적인 카메라 기능은 물론, 티니핑 포토프레임과 게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만능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구성으로는 본체와 메모리카드, 충전 케이블, 전용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함께 동봉된 스티커로 카메라를 꾸며 나만의 티니핑 카메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하는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을 통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곳곳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에게는 도심형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 월드 인 판교’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캐치! 티니핑 네임택’을 획득할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호텔은 추가 이용 요금을 통해 객실 내에 비치할 수 있는 있는 ‘키즈 텐트’와 호텔 1층에 위치한 ‘Bee-Happy X 포토이즘’ 포토부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판매된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