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10월 8일 경남권 첫 사업장인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를 오픈했다.
김해관광유통단지 내에 위치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지어졌다. 건축 콘셉트는 가야 금동관의 ‘세움 장식’이다. 금관가야의 터전이었던 김해 지역에서 영감을 얻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원스톱 시티 바캉스’를 표방한다. 인근 롯데워터파크, 롯데프리미엄 아울렛과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리조트 휴양뿐만 아니라 테마파크와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객실 수는 총 250실. 호텔형 객실은 투숙 인원에 따라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을 선택할 수 있고 객실에 따라 최대 6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밝고 귀여운 캐릭터 인테리어로 단장한 캐릭터룸도 있다. 말랑이, 빼빼로 캐릭터의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유아 어메니티를 비롯한 어린이 용품들이 기본 비치된다.
부대시설로 만들어진 키즈 전문 공간 ‘째깍섬’에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이 마련되었다. 볼풀존, 드로잉존 외에 별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전문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증가 추세인 반려인구를 반영해 펫 프렌들리 환경도 갖췄다. 반려견의 입실이 가능한 펫룸에는 펫 쿠션, 식기, 배변매트 등 펫 프렌들리 물품이 제공된다. 1층 야외에는 펫 케어 공간을 포함한 펫 플레이 그라운드와 펫 글램핑장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오락공간을 마련했다.
실내외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테니스 시설을 모두 구비해 날씨와 관계없이 각종 레저 스포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서는 전문 골퍼에게 받는 강습과 원포인트 레슨도 가능하다.
최근 경남도가 주관하는 ‘푸른경남상’을 수상한 8만6000㎡ 규모의 정원형 테마파크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앞에 펼쳐진다. 지역 최대 녹지인 정원 내부는 차문화정원, 잔디마당, 로맨틱가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소정원으로 구획했다. 향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정원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관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는 예약 시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워터 어드벤처 파크 패키지는 롯데워터파크 김해의 2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특전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캐릭터인 루아(LUA) 캐릭터 튜브와 러기지 택을 100실 한정으로 증정한다. 반려동물 전용 객실과 펫 기프트(장난감, 풉백 등), 2인 조식(To-Go 박스 제공) 및 펫 조식, 펫 캐리어 선착순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