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한남동과 한강진 주변에 위치한 트렌디 브랜드와 손잡고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남동에 위치한 패션, 뷰티 브랜드의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페셜 오퍼 쿠폰북이 제공된다. 패키지 협업에 참여한 브랜드로는 △나일로라(Nylora) △드파운드(Depound) △르몽생미셸(Le Mont St Michel) △수프라(Supra) △시티브리즈(City Breeze) △힌스(Hince) 등이 있다. 2040에게 특히 인기있는 브랜드들로 할인 혜택은 물론 매장 방문 시 특별한 기프트 증정도 포함되어 있다
또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마스코트 ‘하이’ 인형, 한남동의 트렌디 스팟을 담은 ‘에센셜 핫스팟 맵’, 그리고 논픽션 핸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의 핫한 명소들을 둘러본 후 풀리오(Pulio)의 목·어깨 마사지기와 종아리 마사지기를 객실에서 사용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마사지기는 체크인 시 요청하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예약 고객에게는 드파운드의 무드 패턴 셔츠&쇼츠 세트도 증정된다.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는 2024년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