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는 30일까지 개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격 개장에 앞서 누구나 부담없이 키녹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기간 방문객은 2500평 규모의 키녹 펫 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녹을 대표하는 야외 펫 파크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소형견과 중대형견 등 크기에 따라 구역을 각각 나눠서 운영한다. 노견과 장애견을 위한 배려 존과 반려동물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존도 있다.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펫 파크도 무료 개방한다. 소형견과 중대형견을 위한 공간을 분리해 운영하며 반려동물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어질리티 시설도 다양하게 설치했다.
여기에 빵 카페와 스니프 식당의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니프에는 반려동물을 전용 좌석을 마련해 다양한 식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니프만 대표 음료를 비롯해 함박스테이크·에그 베네딕트·파스타 등 다양한 음료와 아침식사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키녹은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리뷰 행사도 진행한다. 키녹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펫 파크와 스니프 이용 인증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된다. 이 게시물을 키녹 호텔 접수대에 인증하면 바잇미 브랜드의 휴대용 접이식 그릇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키녹 관계자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키녹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펫 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카페 스니프 할인 혜택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