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손석구와 함께 신규 광고 공개
여행 전문가가 개발한 패키지여행 매력 전달
송출 기념 영상 공유 행사 개최
추첨으로 여행이지 적립금과 기획 상품 등 증정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 잘 만든 패키지여행 광고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를 핵심 문구로 해 항공·숙박·관광·체험·쇼핑·식사·휴식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여행이지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여행이지는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동남아 여행’ 편과 ‘유럽 여행’ 편 광고를 각각 선보인다. 동남아 편에서는 여행이지 플랫폼으로 인한 숙박을 비롯해 현지 미식과 체험 활동의 매력을 생생히 전달한다.
유럽 편에서는 대자연을 마주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쇼핑, 인생 사진을 남기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잘 만든 패키지여행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다채로운 시각 요소로 여행 전문가가 개발한 수준 높은 여행이지 패키지여행을 맛볼 수 있다.
새로운 광고는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손석구와 함께한 광고 송출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여행이지 홈페이지 또는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공유하기 메뉴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에게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여행이지 10만 포인트(1명), 여행이지 고급 여행 기획 상품(5명),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원(15명), GS편의점 상품권 5000원(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광고로 여행이지가 만든 수준 높은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여행이지를 통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행이지는 지난 1월 열린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여행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여행 전문사로서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