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머니 칠순을 앞둔 40대 직장인 이수진(가명·43)씨는 최근 가족들과 긴 대화를 나눴다. 코로나 시국에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없는 상황에서 잔치를 벌이기 부담스럽다는 쪽으로 의견을 모았다. 그래서 대안으로 나온 것이 가족여행이다.
#2. 코로나 시국의 어려움을 딛고 두 번의 연기 끝에 올초 결혼에 성공한 직장인 부부 서기준(가명·34) 하선영(가명·32)씨. 결혼 준비 등에 도움을 준 지인들에게 그동안 감사의 인사를 제대로 못한 게 마음에 남았던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위 두 사례처럼 코로나19의 장기화는 가족은 물론 지인과의 모임 또한 쉽지 않게 했다. 그나마 18일부터 기존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새롭게 개편되는 것만으로도 위안이라는 분위기다.
우선 수도권을 비롯한 4단계 지역의 모든 다중이용시설에서는 백신 접종완료자 4명을 포함해 8명까지 사적 모임이 가능하다. 식당이나 카페 등도 오후 6시 이후 백신 접종완료자 4명을 포함한 6명이 함께할 수 있다. 3단계 지역은 접종완료자 6명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한 자리에 있을 수 있고, 영업시간 또한 12까지 연장한다.
이런 완화된 분위기에 맞춰 이수진 씨나 서기준 하선영 부부처럼 이벤트 느낌의 여행을 떠나려는 이라면 특별한 선택을 해야 하지 않을까.
일단 여럿이 가기 편해야 한다. 보통 호텔의 경우 정원이 2명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추가인원 허용 폭도 많아야 2명까지로 총 4명이 제한 선이다. 그렇다고 방을 여러 개 예약하기에는 한 데 모이는 느낌도 반감되고, 예산 역시 부담이 커진다. 또 지역에 대한 고민도 중요하다. 특별한 날을 기념한다거나 색다른 이벤트를 꿈꾼다면 그에 맞는 곳과 분위기가 갖춰지는 순간, 효과는 두 배 이상이다.
이 모든 것을 만족시킬 만한 곳, 더구나 그곳이 숙소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 연중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지역을 꼽으라면 부산을 빠트릴 수 없다. 특히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인 해운대와 광안리를 아우르는 곳에 위치한 호텔이라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을 터. 그것도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높은 101층이나 되는 빌딩이라면 두 말할 필요도 없다. 바로 그 주인공은 랜드마크타워에 자리한 엘시티 레지던스다.
고층뷰인 22층부터 94층까지 묵을 수 있는 것을 시작으로, 걸어서는 해운대 해수욕장을, 광안대교의 야경이 빛을 발하는 광안리 해수욕장은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아울러 방의 유형에 따라 기본 4인, 최대 8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보니 객실 내 방 개수가 3개, 욕실은 4개까지 있기도 하다. 흡사 운동장을 방불케 하는 거실은 기본이다. 또 객실 내 웬만한 취사 및 스타일러나 건조기 등을 포함한 세탁 시설이 두루 갖춰져 있는 점도 특색이다.
이런 특장점이 돋보이는 엘시티 레지던스를 최대 61%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21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요핑에서 진행하는 여행플러스X엘시티 레지던스 생방송에서는 총 4가지 유형의 객실을 절반도 아닌 그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에 나선다.
‘비욘드 럭셔리(BEYOND LUXURY)’를 표방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상을 현실’로 만들겠다는 양사의 의지를 담뿍 담았다. 이른바 호캉스의 끝판왕에 도전하는 것. 이를 위해 양사는 다양한 형태의 엘시티 레지던스 객실 중 대형 평수,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해운대 비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엘시티 메인 비치뷰 객실로만 준비했다.
비치 프리미엄 스위트(70평형)은 주중 110만원, 주말 132만원이던 가격을 61% 할인해 주중 42만원, 주말 53만원에 판매한다. 비치 어라운드 스위트A(76평)는 정상가보다 58%할인해 주중 49만원, 주말 6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비치 어라운드 스위트 E(78~80평)는 정상가보다 55% 할인해 주중 56만원, 주말 73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세 객실 모두 6명 정원에 최대 8명까지 투숙할 수 있고, 더블 침대 2, 싱글침대 1개 등 3개의 룸에 3개의 욕실이 갖춰져 있다.
최고급 객실 프레지던셜 스위트(90평)는 초고층 펜트하우스로, 최대 58% 할인해 주중 89만원, 주말 10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준 인원과 객실 유형은 위 세 객실과 동일하지만 욕실이 한 개 더 있는 점이 다르다.
이날 단 한 시간 동안의 방송에 참여한 이에게만 주어지는 특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전 구매자에게 주어진다. 방송 중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이에게 해운대 메인 비치뷰 배정과 함께 엘시티 레지던스 상품권 10만원권 1매, 고급 와인 1병, 샐러드 조식 2인권, 보테가 베네타·조말론·록시땅 어메니티 각 5종씩, 오후 1시까지 연장하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은 오는 25일부터 11월 24일까지 숙박 일정을 예약 신청할 수 있고, 숙박은 10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체크인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 연극 ‘시크릿’ ‘도둑들’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한 것은 물론, 신세계쇼핑,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에서 다수의 방송 진행을 선보인 이성공 쇼호스트가 라이브 커머스 성공의 길로 안내한다.
장주영 여행+ 기자
▼▼▼ 엘시티 레지던스 쇼핑라이브 예고페이지 ▼▼▼
▼▼▼ 엘시티 레지던스 쇼핑라이브 상품페이지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