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
보물 찾고 호텔 곳곳에서 미션 수행하며
폴라로이드 사진 남기는 체험형 패키지
주중 늦은 체크아웃, 더 현대 매장 할인도
콘래드 서울이 여름을 맞아 아이와 함께 가족 휴가를 보내기 좋은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숙박권과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권이 제공된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를 신청하면 미션북을 받게 된다. 미션북에는 객실 안 숨겨진 보물 찾기 지령부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열 가지 미션이 적혀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도록 앨범 형태로 제작되었다. 이 미션북을 통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며 추억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다. 체크 아웃 시, 완성한 미션북을 제시하면 콘래드 서울 곰 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에는 콘래드 서울 자체 제작한 키즈 에코백과 키즈 배스 로브, 콘래드 덕 등 콘래드 서울의 브랜드 굿즈를 비롯해 프랑스 유명 디자인 브랜드인 ‘오마이(OmY Design&Play)’의 파리, 뉴욕, 런던, 서울 등 세계 각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은 컬러링 포스터와 워셔블 펜으로 구성된 OMY컬러링 키트 등 풍성한 구성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열쇠를 보여주면 더 현대 서울의 제휴 키즈 매장에서 할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패키지 이용 시에는 12시 체크 아웃 혜택까지 더해 미식, 휴식, 체험, 쇼핑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여름 ‘키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48 평방미터의 넓은 객실 공간으로 퀸 사이즈 베드 두개로 구성된 트윈 객실은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호텔과 연결된 IFC몰, 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 가까운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과 여의도 63빌딩 등 호텔 주변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본 패키지는 2021년 8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7만원(3인 가족 기준 – 성인 2인 & 아이 1인, 세금 별도)부터이다.
[권오균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