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뜻 기가 막힌 상상을 해본다. 특급호텔에서 삼시세끼를 다 해결하는 꿈 말이다. 여간해서 여유롭지 않으면 도전하기 쉽지 않을 일이다. 하지만 세상사 안되는 법 없다. 세상에 없던 호캉스 패키지가 탄생했다. 그것도 무려 스위트룸에서 1박을 하며 세끼를 해결하는 호텔 패키지의 등장이다.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럭셔리 부티크 호텔을 표방하는 더플라자가 손을 잡고 색다른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단 하루, 아니 단 한 시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의 상품으로, 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1박3끼’라는 유례없는 기획이 눈에 띈다. 첫 끼는 점심 식사다. 브런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 등을 맛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코스다. 이어 저녁에는 무제한 주류와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이 갖춰진 이브닝 칵테일 & 오드되브르로 허리띠를 푼다. 스위트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린 후 아침에는 양식파와 한식파를 다 만족시킬 든든한 조식으로 호캉스를 마무리 한다.
이 모든 식사는 더플라자 5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가 클럽 프리미어스위트룸인 이유가 거기에 있다. 숙박을 스위트룸에서 한다는 것도 더할 나위 없는 매력 포인트다. 나무 등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한 가구 디자인이 일단 시선을 잡아끈다. 침실과 거실을 분리해 비즈니스와 휴식을 조화시킨 효율적인 동선 배치 또한 돋보인다.
이런 무수한 혜택을 포함한 조건인데 가격은 오히려 뚝 떨어졌다. 19만9000원에, 그것도 7~8월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동안 예약을 할 수 있다. 평일 주중 동일한 기준으로 해 비교하면 최대 51%나 할인이 들어간 셈이다. 심지어 부가세까지 포함한 가격이니 말 다했다. 금, 토요일 주말 투숙을 원하는 고객도 9만원 추가한 28만9000원에 묵을 수 있다. 단, 토요일은 10객실만 한정하는 만큼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특전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남산과 도심이 한 눈에 들어오는 휘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이용권, 사우나 2인 무료권, 길 건너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덕수궁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티켓까지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쇼핑라이브에 참여하는 이에게도 특별한 행운이 전해진다. 우선 사전댓글과 라이브방송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더플라자 P-Collection 배스밤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이어 고품격 다이닝 세븐스퀘어 중/석식 뷔페 20% 할인 바우처와 더라운지 어썸아워 3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특전의 하이라이트는 쇼핑라이브 마지막에 공개한다. 바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그것.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객실 벽면의 반 이상이 창으로 돼 서울 도심 전망이 탁월한 플라자 스위트룸 숙박의 행운을 전한다. 또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5명에게도 블랑제리 더플라자 파운드 케이크를, 선착순 구매고객 10명에게는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 구매 고객에게는 더플라자 P-Collection 상품 20% 할인권도 준다.
최적의 호캉스 조건이 될 이번 더플라자 쇼핑라이브는 완판 쇼호스트로 유명한 김채윤 씨가 맡는다. K쇼핑 1기 쇼호스트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 김씨는 이날 더플라자 호텔리어와 호흡을 맞춰 새로운 완판 도전에 나선다.
여행플러스와 더플라자가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 상품은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중 1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할인 가격과 각종 혜택은 라이브 방송 시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지만, 선착순 한정판매에 따라 투숙 희망일은 사전 마감될 수 있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