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3주년을 맞은 대명소노그룹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과 함께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소노시즌은 그룹의 43주년 창립기념일인 2월 7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숫자 ‘43’을 활용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아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특집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노시즌의 독일산 메모리폼 필로우 어드밴스, 커스텀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1%의 혜택을 전한다. 4만3000원 가격 할인에 2만9000원 상당의 고급 필로우 커버 증정품을 포함한다.
또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싱그럽게 바꿔줄 파스텔톤의 컴포터 침구도 4만3000원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섬세한 자수 디자인으로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모던 침구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7만원 상당의 컴포터 침구(SS)도 추가 증정한다.
소노시즌은 이번 라이브방송만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43명과 실시간 퀴즈에 당첨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품을 4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으로 16만원 상당의 비발디파크 스키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지난 43년 동안 대명소노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하는 만큼 방송 시작부터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노시즌의 43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은 15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31일까지 메모리폼 필로우 2+1 이벤트, 베딩 액세서리 증정 등의 창립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