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과 여행 활성화 위한 파트너십 체결
야놀자 해외 여행 서비스ㆍ관광 인프라 접목
협업 기념 싱가포르 항공권ㆍ숙소 할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떠나자! 싱가포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야놀자가 보유한 해외 여행 서비스와 싱가포르 관광 인프라를 접목해 싱가포르 방문을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협업을 기념해 싱가포르 여행에 특화된 ‘떠나자! 싱가포르’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다음 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8월부터 10월까지 적용 가능한 싱가포르 항공권 7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티웨이항공 싱가포르 노선은 최대 11%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투숙일 기준 8월부터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싱가포르 숙소 전용 최대 8%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7월 24일에는 ‘먼데이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 특급호텔 ‘호텔 텔레그래프’를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안젤린 탕 싱가포르관광청 소장은 “야놀자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의 매력이 널리 알려져 여행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근거리 해외 여행 수요에 대응하고자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해외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여행+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