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을 만큼 참았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세계대유행) 시국을 살고 있는 이라면 이런 말을 한 번쯤 곱씹어 보지 않았을까.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계를 엄격히 지키려는 상황이라면 더욱 그럴 것이다. 이런 이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기 위해, 나아가 희망을 전하기 위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장기간의 여행 공백으로 인해 해외여행 금단 증상을 호소하는 이를 위로하기 위해 역대급 혜택의 ‘2022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10월 28일부터 내년 5월 7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내년 5월 황금연휴를 포함시켜 넉넉한 여행 기간을 제공한다.
광활한 설원을 누비는 클럽메드의 겨울 스키 리조트와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여름 리조트 모두 선택을 할 수 있어 프로모션 상품 이용 시 각 계절 별 성수기를 최고의 혜택으로 선점할 수 있다.
클럽메드는 네 가지 눈에 띄는 특전을 준비했다. 역대 최대 혜택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에 걸맞게 출발일에 관계없이 모든 리조트에 대한 최저가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항공 제외 예약자에 한해 출발 5일 전까지 취소 수수료를 면제한다. 일정 변경과 번거로운 취소 절차 등을 우려해 선뜻 여행을 예약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것.
또한 오랜만의 여행을 보다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할인을 진행한다. 인도네시아 발리와 빈탄, 태국 푸껫, 말레이시아 체러팅, 중국 계림 등 5곳과 스키리조트 중 중국 베이다후와 야불리 2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여행의 묘미를 더하는 면세점 쇼핑 혜택도 있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이용 시 맴버십 골드 등급 기준 최대 15% 할인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2만원 선불카드, 온라인 전용 1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예약자 100명에게 클럽메드 리조트를 떠올릴 수 있는 예쁜 자수가 새겨진 이쿠나 클럽메드 타올을 증정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백신접종 시작으로 멀게만 느껴졌던 여행에 한 걸음 다가간 지금, 고객들의 긴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혜택으로 무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을 그리워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다시금 느끼고 마침내 현실로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럽메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오픈과 함께 여행의 추억을 되살려 줄 여행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편 및 이메일로 기억에 남는 여행 이야기를 보내면 매주 베스트 사연을 뽑아 클럽메드 홈페이지에 소개하며, 매달 소개된 사연 중 1등과 2등을 선정해 2022년 숙박권과 폴딩카트 등 다양한 선물을 차등 증정한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