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 X 더현대 서울, 컬래버레이션
6월 14~2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서 개최
세부‧보홀 등 체험존 통해 다양한 정보제공
총 13명 추첨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 증정
코로나 이후의 필리핀 모습이 궁금하다면 여의도로 가야 한다.
코로나19 대유행이 잠잠해지면서 2년여 만에 해외 하늘길이 열리는 분위기다. 이에 힘입어 필리핀 관광부는 현대백화점과 공동으로 오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필리핀을 주제로 한 ‘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래 해외 관광 업계가 주최하는 첫 여행지 주제의 프로모션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인 이벤트 플라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할 예정이다.
실제로 행사장에서는 필리핀 대표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홀, 클라크, 보라카이 등을 비롯해 시아르가오, 코르디예르 지역과 같이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는 보다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각 여행지의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현장에서의 여행지 체험 등 자세한 현지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할 방침이다.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 바다 속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이 눈에 띈다. 고래상어 및 물고기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존이 그것. 또 총 7641개 섬의 영감 가득한 비주얼로 가득한 사진전시회 존과 실제로 현지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필리핀을 비롯한 휴양지 주제의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직접 흥미로운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 존 등을 마련했다.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은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공동 협찬했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첨자는 행사를 마친 뒤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더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필리핀 주제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로나 이후 달라진 안전하면서도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고, 매력적인 액티비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휴양지이다. 고운 모래와 깨끗하고 청정한 바다, 그리고 필리핀 주민들의 따뜻한 환대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어 트래블 앤 레저 (Travel & Leisure), 콘테 나스트 트래블러 (Condé Nast Traveler) 등 유명 여행 전문지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매년 선정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대한항공, 세부퍼시픽, 아시아나항공,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필리핀항공, 플라이강원(양양~클라크) 등의 주요 항공사가 주요 도시로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장주영 여행+ 기자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