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 3인방’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제주 여행 “여기어때?”

  제주 왕복항공권부터 숙박권까지 풍성한 제주 여행의 행운이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최근 tvN이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산꾼도시여자들의 제작지원을 기념해 제주 우정 여행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처: unsplash

프로그램 출연자처럼 제주로 우정여행을 기획하고 있는 이들은 물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라산 등반과 고급 리조트 숙박, 올레길 걷기 또는 우리만의 독채 펜션 중 친구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주제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 2인 왕복 항공권, 5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34일까지 진행하며 3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출처: unsplash

산꾼도시여자들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술꾼도시여자들을 본 따 제작한 등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등 당시 드라마의 주연이 다시 모여 본격적으로 산을 타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특히 요즘 산행의 모습, 아름다운 자연과 인연 등을 에피소드로 풀어내고, 힘든 등산을 즐기는 이유와 산행 후 얻는 위안 등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술꾼에서 산꾼으로 변신한 출연진을 통해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담은 모습 그대로, 최근 주목 받는 늦겨울 제주 산행의 아름다움을 고객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글 = [지세희 여행+ 인턴 기자]
감수 = [장주영 여행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