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의심.. 이런 곳이 있어?
초호화 에어비앤비 스키 숙소 5
밤은 점점 추워지고, 나뭇잎은 떨어지기 시작했다. 새들은 남쪽으로 이동을 위해 준비하며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고 있다. 이제 스키 시즌을 준비할 시간. 주요 스키장으로 스키어가 몰려들고 있다.
스키어들, 라이더들, 스키 초보자들 모두가 시즌을 준비할 수 있도록 스키 정보 웹사이트 스노우 시즌 센트럴(Snow Season Central)은 세계에서 가장 호화롭고 산중턱에 에어비앤비 스키 숙소 목록을 작성했다. 최종 순위에 올리기 전에 이 사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스키 리조트들 중 많은 곳의 에어비앤비 지도를 확인한 결과 2021년 12월 23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10일 동안 아래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게 됐다” 고 설명했다.
참고로, 이 리스트에 있는 숙소들은 럭셔리 숙소다. 가장 저렴한 옵션이 10일 동안 2만3000달러(한화 약 2700만원)를 웃돈다. 만약 여행 자금이 여유있거나, 다른 스키어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보고 싶다면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좋은 전세계 스키 숙소 5곳이다. 숙박비는 크리스마스 기간부터 연말까지 10박을 기준으로 했다.
호츠만 레인 : 캐나다 휘슬러
Horstman Lane: Whistler, Canada
북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키 여행지 중 한 곳에 위치한 호츠만 레인(Horstman Lane)은 침실 5개, 욕실 5개를 갖춘 스키어의 꿈인 곳이다. 이 집은 최대 10명까지 숙박할 수 있으며 스키를 탄 채로 출입할 수 있다. 홈 시어터, 가스 벽난로, 당구대, 웻 바,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 바베큐 및 야외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있다.
– 가격: 10박에 9만4100달러
샬레 화이트 펄: 스위스 체르마트
Chalet White Pearl: Zermatt, Switzerland
스위스 체르마트에 있는 이 숙소에서 창밖으로 마테호른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침실 5개가 있는 이 집은 10명이 편안하게 잘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며 스키를 타고 출입할 수 있습니다. 마을 바로 옆에 위치해 스키장에 쉽게 갈 수 있지만 플런지 풀, 영화관, 당구대, 바, 수영장, 한증막, 사우나가 있어 집을 떠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14명이 앉을 수 있는 식사 공간도 있다.
가격: 10박 기준 87만7849달러
키라 키라 펜트하우스: 일본 니세코
Kira Kira Penthouse: Niseko, Japan
친한 사람들과 함께 스키 휴가을 원하면 이곳이 제격이다. 일본 니세코 중심부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다. 침실 3개짜리 집은 다른 스키 숙소보다 작을 수 있지만 내부 시설이 그 이상을 만회한다. 펜트하우스에는 야외 온수 욕조도 딸려 있다. 이 곳에서만 일본에서 가장 큰 활화산 중 하나인 요테이 산을 내려다 볼 수 있다.
가격 : 10박 기준 2만3880달러
샬레 윌리엄: 프랑스 쿠쉐벨
Chalet William: Courchevel, France
프랑스 쿠쉐벨은 부유하고 유명한 스키인들이 보고 볼 수 있는 곳이다. 만약 모든 것을 럭셔리하게 보관할 장소가 필요 하다면 샬레 윌리엄(Chalet William)을 추천한다. 침실이 6개, 욕실이 6개 있는 이 건물에는 대형 목재 벽난로, 운동실, 스파, 홈 시어터, 마사지실, 실내 수영장, 심지어 난방 시설이 완비된 진입로가 있어 눈을 치울 필요가 없다.
가격: 10박에 25만1747달러
아랍바 샬레: 돌로미티, 이탈리아
Arabba Chalet: Dolomites, Italy
목재와 석재로 지어진 돌로미티에 위치한 이 샬레는 산비탈의 고급스러움을 정의하는 바로 그 곳이다. 침실이 8개 있는 A프레임 구조에는 자체 실내 수영장, 온수 욕조가 있으며 일부 식사가 포함돼 있다. (필요한 경우를 위한 애프터눈 티 포함)
가격 : 10박에 6만6238달러
권효정 여행+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