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머스캣 무제한? 늦가을 정취 느낄 호텔가 소식 3

늦가을 정취 느낄 호텔가 소식 3

제법 쌀쌀해진 가을. 호텔에서 힐링하며 늦가을 정취를 느끼려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주 주목할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국내 최초 ‘샤인머스캣 무제한 뷔페’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샤인머스캣 무제한 뷔페를 연다. ‘포도계 샤넬’ 샤인머스캣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샤인머스캣 에이드 또는 달달한 포도향이 일품인 티를 웰컴드링크로 맛볼 수 있다.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준비한 디저트 13종 및 인기 디저트 크로플 등이 함께 제공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서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10월 31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주말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6만원, 어린이 1인 4만원 (부가세 포함).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월부터 딸기,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 뷔페를 꾸준히 선보였다.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급 포도 품종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디저트 뷔페를 국내 최초로 준비했다고 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오픈과 함께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안전하고 즐거운 할로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힙지로’에 ‘포포인츠 명동’ 오픈

사진 =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포포인츠 명동은 26층 규모로 375개 객실을 갖췄다.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 라운지& 바(Lounge & Bar), 피트니스 클럽, 미팅룸 등의 부대 시설로 구성했다. 

객실은 슈페리어·디럭스·프리미어·을지로 스위트 총 4타입이다. 남산타워부터 동대문, 을지로를 조망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있다.

호텔 내부는 1970년대 을지로를 모티브로 꾸몄다. 국내 토종 디자인브랜드 ‘메이드한멋’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곳곳에 한국의 미를 담았다.

호텔 3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은 조식·중식·석식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석식은 을지로 감성을 담은 세미 뷔페메뉴로 무제한 맥주와 해피아워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명동은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로 ‘을지로 비어나잇’을 12월 23일 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108,900원(세금 및 부가세 포함).


소노호텔&리조트

반려인 친목 다지는 `유유견종 333` 패키지 출시

사진 =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는 ‘유유견종 3.3.3’ 패키지를 출시했다. 같은 견종끼리 모여 친목을 다지고, 반려동물의 사회화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평소 알고 지내던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이색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유유견종 3.3.3 패키지’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 가능한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서 동종견종 대상 3가족이 3개의 객실 이용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투숙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인공조명에 지친 반려동물의 안구 건강을 위해 통로부터 객실 내부까지 간접 조명을 사용했다. 객실 바닥은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해 논슬립 플로어로 마감했다. 반려동물 성향과 동선을 배려해 침대와 툇마루를 일반 객실보다 낮게 설치했다.

또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을 설치해 반려동물과 쾌적한 공간에서 교감할 수 있다. 반려동물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에서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30kg가 넘는 대형견까지 투숙 가능하다”며 “특히 소·중·대형견 존을 구분해 다양한 크기의 반려동물들이 비슷한 체급의 친구들과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소노캄 고양은 18만6000원부터, 비발디파크는 13만5000원부터. 대표 반려인 1명이 객실 3실을 한 번에 예약하고, 체크인 시 개별적으로 결제할 수 있다.



권효정 여행+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