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TRIP] 지금 당장! 10만 원대 동남아 호텔&리조트

190425_월급날 흔한 직장인의 통장.jpg

‘띠링~’ 매달 경쾌한 알람 소리와 함께 들어오는 월급. 하지만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그는 스쳐지나간다. 5월에는 어린이날 포함한 황금 연휴가, 7월부터는 여름 휴가가 시작되니 어디든 떠나야겠다는 마음에 검색을 시작한다. 여행 때문에 적금을 깨자니 아까운데… 남은 통장 잔고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올 수는 없을까? 비교적 저렴하지만 만족스러운 휴양을 누릴 수 있는 호텔과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아참, 지역은 동남아시아로 한정했다. 맛있는 음식, 무더운 날씨, 저렴한 물가. 가성비 좋은 휴양지의 삼박자가 척척 들어맞기 때문이다.


넓은 리조트에서 쇼핑까지 끝내고 싶다면

베트남 호이안 <더 펄 호이안, 페스타 호텔 & 리조트>

The Pearl Hoi An, a Festa Hotel & Resort


더 펄 호이안, 페스타 호텔 & 리조트

휴양과 엔터테인먼트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다면 베트남 호이안의 리조트 단지 ‘더 펄 호이안, 페스타 호텔&리조트’로 떠나보자. 최근 3월 호이안 안방비치 앞 넓은 부지에 오픈한 이곳은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리조트 내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호이안의 다른 리조트들과는 스케일이 다른 부대시설이 돋보인다.

약 600개의 객실은 호텔동, 레지던스형 아파트먼트동, 빌라동으로 나뉘어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거의 바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다.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도 매력적이다. 저렴한 가격에 도시의 편리함과 호이안 해변의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어 특별하다.


인피니티 풀을 포기할 수 없다면

태국 방콕 <모드 사톤 호텔>

Mode Sathorn Hotel Bangkok


모드 사톤 호텔

최근 한 달 살기 여행지로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 태국 방콕. 고급 호텔이 밀집한 사톤 지역에 자리 잡은 ‘모드 사톤 호텔’은 패셔너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지향한다. 캐주얼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곳은 BTS 수라삭역 앞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고층에 마련된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방콕 스카이라인 전망은 여행의 피로를 확실히 풀어준다.

오는 15일까지 에바종에서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조식과 함께 Business Studio에서 Deluxe Mode Room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7월과 8월 성수기 기간을 포함하여 전 기간 50% 할인된 105,000원에 이용 가능한 점이 주목할만하다.


북적이는 리조트는 피하고 싶다면

인도네시아 롬복 <노보텔 롬복 리조트&빌라>

Novotel Lombok Resort and Villas


노보텔 롬복 리조트&빌라

노보텔 롬복 리조트 앤 빌라는 발리에서 비행기로 30분 정도 걸리는 쿠따 지역에 있다. 발리만큼 관광객이 많지 않아 한적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섬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때묻지 않은 해안 자연경관 속에 25채 빌라를 포함한 102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풀빌라와 일반 객실로 나뉘며, 4인 이상 가족이 머물 수 있는 객실도 있어 편리하다.

앞으로는 전용 해변이 펼쳐져 있고, 롬복 전통 사삭 건축양식과 열대정원이 어우러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2개의 야외 수영장과 매일 진행되는 자체 무료 액티비티를 비롯해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 숍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1박에 10만원 초반인 가격을 생각해보면 확실히 매력있는 리조트이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웰니스 여행을 원한다면

베트남 다낭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

Fusion Suites Danang Beach‎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

베트남 다낭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도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4성급 비치 프런트 호텔인 이곳은 쾌적한 시설과 객실에서 즐기는 파노라마 바다 전망이 특징이다. 123개의 스위트룸과 6개의 펜트하우스를 보유하고 있다. 해가 질 무렵이면 루프톱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파로 유명한 퓨전 마이아의 명성을 이어 받아 발 마사지, 요가 수업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진정한 힐링 여행을 실현시켜 준다. 체크인할 때 무료 발마사지 예약이 가능하며, 요가 수업 시간표는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사전 체크 후 예약할 것.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휘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정미진 여행+ 에디터

사진 출처 ⓒ 각 호텔 및 에바종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