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TRIP] 12월 31일 호텔에서 즐기는 카운트다운 행사 총정리!

연말이면 특별한 일 없어도

괜스레 가슴이 설렌다.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다음 해에도 행복이 따르길 빌어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아늑한 집에서 편하게 모이면 좋지만, 뒷정리가 걱정이오.

야외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찾기엔 체력이 달린다.

연말의 마지막 날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독자분들을 위해 호텔가 소식을 한곳에 모았다.

2019년의 마지막 날,

특급 호텔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화려한 불꽃놀이 수놓는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서울에서 가장 로맨틱한 아이스링크장 꼽자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아닐까. 다가오는 31일 그랜드 하얏트의 아이스링크장은 2020년을 축복하며 ‘카운트다운 온 아이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402㎡ 크기의 달빛을 듬뿍 받은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 하이라이트인 불꽃놀이가 서울 하늘을 수놓는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부터 연인 모두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연말 행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위를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아이스링크 옆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몸을 노곤하게 데워줄 따뜻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운트다운 온 아이스’ 이벤트는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다.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선보여 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연말을 맞이하여 ‘호두까기 인형과 제이제이 캐슬’ 파티를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환상의 나라 호두까기 인형의 거대한 왕국으로 변신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겟올라잇 밴드와 함께하는 재즈 나이트

레스케이프 호텔

정용진의 취향 가득 담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도 심상치 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위치는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bar)‘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다. 마크 다모르 바는 공간 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들어서는 순간 프랑스 귀족들의 비밀클럽 서재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질지도 모른다. 2019년 마지막 밤을 뜨겁게 달구어 줄 아티스트는 청담동에서 이름 날리는 재즈밴드인 겟올라잇 밴드다.

레스케이프 호텔

파티가 시작하는 시간은 오후 9시. 파티 컨셉은 스타일리쉬 & 아이코닉이니 파티에 함께하는 지인들과 드레스코드를 맞추어 볼 것.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는 입장과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 3종 중 한 잔을 웰컴 칵테일로 제공한다. 밤샘 파티에도 끄떡없는 체력을 자랑하고 싶다면 에스프레소 마티니, 입안에서 꽃잔치가 열리는 듯한 로즈 다이어리, 퇴근 후 리프레쉬함이 필요하다면 진 & 허브 칵테일을 선택해볼 것. 재즈가 입맛에 맞지 않아도 밤을 즐기기엔 충분하다. 겟올라잇 밴드뿐만 아니라 투첼로 챌리멘즈, 리얼 플레이어즈 등 30분 간격으로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펼쳐진다.

무제한 주류제공과 라이브 디제잉 공연

안다즈 서울 강남

함께하는 이가 음주가무를 조금 즐길 줄 안다면 안다즈 호텔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오는 31일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호텔 2층의 다이닝 공간인, 조각보에서 개최한다. 파티는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어지며 참석 고객은 간단한 바 스낵과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술을 못하는 파티광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에디터가 가장 관심이 가는 행사는 타로 점 이벤트. 안다즈 강남에서 초청한 타로 리더가 2020년 당신의 운을 점쳐줄 것이다. 새해를 향한 소원을 담아보는 캘리그라피 메시지 카드도 준비했다.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디제이가 분위기를 점점 절정으로 이끌어줄 때 쯤 힙합가수 HANG5VA의 공연이 이어지고 자정에는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인 15만원이다(호텔에서 밥 주고 와인까지 주는데 꽤 괜찮은 금액이라는 사견을 덧붙여 본다.) 본 금액에는 입장료 및 주류 무제한 혜택을 포함한다. 본 파티는 스탠딩 파티이며, 부스 테이블 이용 시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행복한 호텔 파티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31일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각기 다른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어린이 대상 유튜버 헤이지니 팬미팅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재즈 공연, 어른들을 위한 클럽 파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재즈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유쾌한 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는 키즈 전문 유튜버 ‘헤이지니’의 팬미팅이 열린다. 공연과 토크쇼, 하이 터치, 포토타임이 어우러져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오후 10시부터는 재즈 파크 빅밴드, 겟올라잇 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며 신나고 유쾌한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는 글로벌 아티스트 파티를 마련했다.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있는 DJ 레이든(Raiden)의 스페셜 무대와 크로마 레지던트 DJ들의 공연, 그리고 크로마의 환상적인 시스템 쇼가 새로 시작 할 2020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 로비에서도 ‘벌룬 드랍’ 이벤트가 열린다.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킨’을 중심으로 방문객들이 둘러서서 카운트다운을 외치면 3층에서 3천 개의 금빛 풍선이 동시에 떨어지는 진풍경이 연출된다. 반짝이는 6,200개의 크리스탈로 이루어진 뮌의 ‘유어 크리스탈’ 작품과 함께 춤추는 금빛 풍선들을 바라보며 인증샷을 남기기에 좋다.

한강과 서울 야경 눈앞에서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 ‘워커힐 더 페스티벌 –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20년 새해를 맞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는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의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만9천9백원(웰컴 드링크 미 포함), 현장 구매 시 5만원(웰컴 드링크 포함)이다.

바이올리니스트와 함께하는 연말 파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우아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을 추천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파노라마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는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킹스베케이션’은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보유해 용산의 뷰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이번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19년을 근사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컨셉으로 1부 디너와 2부 파티로 나누어 진행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1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올해의 마지막 날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키조개 세비체, 콥 샐러드, 초이스 안심, 스페셜 디저트 등 고급 식자재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코스 메뉴에 로랑 페리에 샴페인 1병을 제공해 2019년 마지막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10시부터 시작되는 2부 파티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브리튼즈 갓탤런트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손수경 바이올리니스트를 비롯해 보이스 컬러를 비트에 맞추는 독특한 랩핑을 구현하는 뮤지션래퍼 앱신트(absint)와 국내 최정상 댄스팀과 DJ팀의 다양한 공연이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힙합으로 뜨겁게 불태우는 마지막 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새벽 4시까지 달리는 올나잇 콘서트와 연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 공연은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키드밀리, 식케이에 이어 그레이, 하온 등 유명 랩퍼들이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측은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파티를 즐긴 후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선착순 15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20@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파티 소품으로 풍성하게 즐기는 연말 파티

그랜드 힐튼 서울

유럽식 연말 파티를 꿈꾼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단 하루 진행된다.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이번 파티에는 와인, 양주, 맥주 세 가지 중 한 가지와 곁들이기 좋은 플레이트 1개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샴페인 한 잔과 핑거 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파티는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배혜린 여행+ 에디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