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로 즐기는 서울 밖 호텔 패키지

10만원대로 즐기는 서울 밖 호텔 패키지

 
여행에서도 의식주가 중요합니다. 계절과 날씨와 맞춰 옷을 준비해야하고 잘 먹어야 이곳저곳 잘 돌아다니겠죠. 마지막으로 주는 여행 중 쉬어가는 숙박업소가 되겠습니다. 세상엔 정말이지 다양한 숙박업소가 있어요. 호텔 리조트 모텔 여관 공유숙박 민박 캠핑 등 여러분들은 어디를 선호하시나요? 당연하겠지만 개인의 취향과 여행의 목적,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따라 선택지가 갈릴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휴양이 목적이라면 편안한 서비스가 보장되는 호텔이, 잠자는 기능만 필요하다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민박을 우선순위로 찾아봅니다.
 

스티커 이미지


국내여행도 마찬가지예요. 한 달에 한번 주말에 시간을 내서 국내 여행을 다니는 저로서는 여행지를 정한 다음 곧장 숙소를 알아봅니다. 2~3년 전과 비교했을 때 서울이 아닌 지방에도 많은 호텔이 생겼다는 것이 눈에 띄어요. 특히 신라나 롯데 같은 대기업이 운영하는 호텔도 많이 늘어났어요. 브랜드의 힘이 정말 존재하나봅니다. 호텔을 선택할 때 유명 브랜드를 먼저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브랜드가 주는 신뢰감이랄까요.
 
주저리주저리 서두가 길었네요. 이번 포스팅은 <10만원대로 즐기는 서울 밖 호텔 패키지>입니다. 혹시 봄을 맞아 국내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될까 만들어본 콘텐츠이나 모쪼록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울산의 헬로 스프링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시네마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조식 특전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권 2장 또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만원(2)를 선택하시면 9만원, 조식 2인을 선택하시면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세금 10% 별도. 시네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조식 모두 선택하시면 15만원으로 가격이 오릅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6월 30일까지예요. 
 
5월 31일까지 판매되는 롯데시티호텔대전의 블루밍 스프링 데이 패키지는 객실 1, 록시땅 핸드크림&림밤스틱 세트,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이 제공되며 가격은 11만원입니다. 역시 세금 별도이고요.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인 프리빌리지회원이라면 누구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앰배서더 호텔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앰배서더 호텔을 눈여겨 보세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31일부터 531일까지 따뜻한 봄날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울랄라 도시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슈페리어 객실 1,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도시락 2종 세트 제공 등이 포함됐어요. 가격은 154000. 세금 별도.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는 312일부터 430일까지 모어앤모어 패키지를 팔아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브런치,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됐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에그 베네딕트, 치즈 오믈렛, 아메리칸 브런치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8만원부터입니다. 세금 별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울산에서는 숙박과 브런치를 결합한 스프링 브런치패키지를 준비했네요. 스탠다드 객실 1, 브런치 뷔페 2, 이탈리아의 명품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2)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고 호텔 시그니처 상품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를 선물로 줍니다. 또 전날 오후 6시에 체크인을 하면 다음날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네요. 패키지는 430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격 103000. 세금 별도.

홍지연 여행+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