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할인에 와인 상품권을 ‘한 번에’ 준다

0

제주항공-GS리테일 와인25+ 공동 프로모션
국내선 최대 7% 할인, 5천원 상품권 제공

항공권 할인과 와인 상품권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제주항공은 GS리테일과 함께 제주항공의 국내선 항공권 할인코드와 GS리테일의 와인25+ 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S25 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인 와인25+는 원하는 주류를 사전에 예약하고 원하는 지역의 GS25 편의점이나 GS더프레시(GS수퍼)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주항공은 오는 3월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최대 7%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GS리테일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GS프레시몰 앱에서 와인25+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주항공 앱으로 자동 연결이 되고, 개별 할인 코드를 부여한다. 이벤트는 제주항공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할인 코드를 이용한 항공권 구매 기간은 2월23일까지다.

GS리테일은 제주항공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와인25+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GS프레시몰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상품권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는 와인 소비자를 타깃으로 이번 와인25+와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은 지난해 7월 신규 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 및 개발, 공동 기획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공동 ESG활동 기획 및 진행을 위한 상호 협력”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장주영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