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디즈니 팬을 위한 ‘억’ 소리 나는 여행상품

美 월트 디즈니의 자회사 어드벤처 바이 디즈니(Adventures by Disney)가 1억 4000만 원 상당의 호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 어드벤처 바이 디즈니

어드벤처 바이 디즈니가 공개한 디즈니 파크 어라운드 더 월드 – 어 프라이빗 제트 어드벤처 (Disney Park Around The World – A Private Jet Adventure)’는 24일 일정의 여행상품이다. 2023년 7월 9일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 출발해 8월 1일 플로리다주 올랜도 디즈니 리조트에서 일정을 마무리한다홍콩도쿄상하이 등 6개국, 12개 디즈니랜드를 여행하며디즈니 리조트가 위치한 곳 외에도 인도 타지마할이집트의 기자 피라미드 등 세계 랜드마크도 방문한다.

아이슬란드 항공의 보잉 757 전세기를 이용해 여행지에서의 체류시간을 극대화했다이에 더하여 셰프와 의사가 동행하는 등 호화로운 VIP 여행이 예정되어 있다외에도 출입 제한구역을 방문하고 이매지니어(디즈니의 기획자)를 만나는 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 – 어드벤처 바이 디즈니

패키지 가격은 2인 1실 기준 1억 4000만 원부터 시작하며항공편과 호텔 숙박, 68끼의 식사를 포함한다혼자 여행하는 경우 최소 1407만 원의 추가 요금이 있으며아동 요금과 성인 요금은 동일하다.

총 75명의 디즈니 팬을 모객하며, 지난 6월 20일 디즈니랜드를 3회 이상 방문한 디즈니 팬을 대상으로 우선 공개됐다오는 28일부터는 일반 대중에도 판매될 예정이다.

글 정윤지 여행인턴기자
검수 홍지연 여행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