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뷰가 진짜라고?! 허니무너·가족 여행객 예약률 특히 높은 몰디브 리조트 TOP3

    - Advertisement -
    로딩중입니다.

    노잼 몰디브? “여기 못 가봐서 그래” 소리 나오는 히든 플레이스3

    “모히토 가서 몰디브 한잔!”은 여기서!

    몰디브관광청 추천 한국인 최적화 리조트 톱3

    먹고 쉬고 즐기고…지루할 틈이 없는 휴양형 리조트

    전세계 사람들의 여행 버킷리스트에 필수로 등장하는 여행지가 있다. 현존하는 지상낙원으로 불리는 몰디브다. ‘인생 한번쯤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허니무너들의 천국’ ‘최고의 지상낙원’ 등 최고의 수식어가 따라붙는 몰디브, 연중 열대 기후를 띄는 몰디브는 말그대로 휴양천국이다. 1190여개의 산호섬과 26개 환초로 이루어져 있는데, 약 200개 섬에서 사람이 산다. 신혼여행객들에게 1순위 허니문 여행지로 꼽히는 몰디브는 최근에는 깨끗한 수중환경과 아동 친화적인 시설로 가족여행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살 면서 꼭 한번쯤은 몰디브를 가보라” 추천하는 사람들도 있다.

    몰디브는 위드 코로나 시대 자가 격리 없이 당장 떠날 수 있는 해외 여행지 1순위로 거론된다. 2020년 7월부터 해외여행객을 받아들여 지난해만 약 55만5000여 명이 몰디브를 방문했다. 이처럼 몰디브는 펜데믹에서 가장 회복이 빠른 국가로 꼽힌다. 코로나가 퍼지자 발 빠르게 국경을 봉쇄하고 방역 체제를 갖췄다. 올해는 10월 현재까지 총 92만 3000여명이 몰디브를 방문했다. 극성수기 11월과 12월을 앞둔 지금, 올해 연간 누적 방문객 100만명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Point 01.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

    Taj Exotica Resort&Spa Maldives

    인도 최고 재벌이 만든

    Another Class 초럭셔리 리조트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는 인도 타타그룹Tata Group이 만들었다. 자동차, 섬유, 금융, 호텔 등 7개 사업부문에서 100개 이상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타타그룹은 인도를 대표하는 대기업으로 우리로 치면 삼성 같은 존재다. 호텔 계열사 IHCL(The Indian Hotels Company Limited’s)은 무려 1899년에 설립됐다. IHCL은 호텔과 스파 등 15개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1903년 설립된 타지 호텔이다. 인도 전역은 물론 말레이시아·남아공·네팔·미국·두바이·영국 등 전 세계적으로 200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몰디브에는 리조트가 두 곳 있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앤 스파는 2002년 겨울에 문을 열었다. 2005년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거쳐 12월 15일 리뉴얼 오픈했다. 모두 64실로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라군 빌라(20실)과 디럭스 라군 빌라 위드 풀(31실)이다. 그 외 상위 객실로 프리미엄 빌라 위드 풀, 디럭스 비치 빌라 위드 풀, 스위트 등이 있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는 말레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스피드 보트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24시간 언제든지 리조트로 접근이 가능하다. 몰디브에서 가장 넓은 라군(산호초가 둘러싼 얕은 바다)을 끼고 있고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변에 다이빙 포인트도 많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 하이라이트는 바로 음식이다. 10년 이상 한식 메뉴를 서비스해왔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을 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된장찌개·김치찌개·오징어볶음·참치 김치 볶음밥 등 해외여행 가장 먹고싶은 한국 음식을 언제든 주문해 먹을 수 있다.

    Point 02.

    코코 보두 히티 Coco Bodu Hithi

    허니무너들이 가장 좋아하는 리조트

    몰디브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곳

    노스 말레 아톨North Male Atoll의 보두 히티Bodu Hithi 섬을 통째로 리조트로 꾸민 몰디브 대표 원 아일랜드 원 리조트다. 야자수가 시원한 그늘을 내어주는 눈부신 백사장과 섬의 진정한 주인 열대우림이 어우러져 가장 몰디브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리조트로 꼽힌다.

    말레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스피드보트로 40분 거리에 위치하는 섬 보두 히티 섬 주변에는 온갖 다양한 해양생물이 살아가는 터전이 오래 전부터 형성됐다. 리조트에서 15분 거리에 매부리 바다거북 관찰 포인트가, 10분 거리에 수염상어와 가오리 서식지가 위치한다. 수염상어, 매부리 바다거북, 매가오리 등 생전 들어보지도 못했던 해양생물과 함께 그림 같은 바다를 누비는 놀라운 경험이 펼쳐진다.

    코코 보두 히티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건 훌륭한 몰디브의 자연환경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일명 ‘영혼의 리듬을 따라가라’고 강조하는데, 이는 눈으로 라군이 펼쳐지는 바다를 담는 동시에 귀로는 파도소리에 집중하면서 다다를 수 있다. 리조트 전체가 이 ‘영혼의 리듬’을 찾기 위해 꾸며졌다. 모든 빌라에는 프라이빗 풀이 설치하고 빌라 어느 곳에서나 라군을 바라볼 수 있다. 투숙객 각각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리조트를 설계할 때부터 빌라의 위치와 구조에 심혈을 기울였다. 코코 보두 히티를 찾는 주고객은 허니문 여행객. 2016년에는 사우스 아시아 트래블 어워즈에서 가장 로맨틱한 리조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허니무너들이 코코 보두 히티를 선호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바로 레스토랑 때문이다. 코코 보두 히티에는 5개 레스토랑과 2개의 바가 있다. 모든 식음업장은 라군뷰는 물론 일몰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곳에 위치한다. 뷔페, 시푸드 전문 레스토랑, 지중해식, 아시안 스타일, 일식 중에 골라 먹는다. 200종이 넘는 전세계 와인을 보유하고 있고 매년 미슐랭 스타 셰프들을 섬으로 초대해 갈라디너를 연다.

    Point 03.

    크로스로드 몰디브 CrossRoads Maldives

    몰디브 가면 할 거 없다고?

    그런 편견은 여기서 안 통한다!

    크로스로드 몰디브는 몰디브의 유니크한 역사와 정체성을 곳곳에 심은 리조트다. 몰디브는 상인과 탐험가 그리고 토착민들이 한데 섞여 특유의 역사와 문화를 구축해왔다. 몰디브의 역사적 기원은 기원전 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예로부터 몰디브는 위치적 특징 때문에 교통과 무역의 중심지 역할을 했다. 고대 이집트, 로마 그리고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항해사와 상인들이 몰디브를 상업 중심지이자 무역 허브로 삼았다. 크로스로드 몰디브는 현재에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이러한 몰디브의 역사를 리조트에 고스란히 입혀냈다.

    크로스로드 몰디브는 꿈의 휴가, 상상 이상의 것을 경험하게 해주는 체험형 리조트를 표방한다. 9개 섬이 하나의 거대한 레저 단지로 개발됐다. 이국적인 사우스 말레 아톨South Male Atoll과 엠부드후 라군Emboodhoo Lagoon 사이에 위치하는데 그림 같은 풍광은 물론 접근성까지 훌륭하다. 말레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15분 거리다. 크로스로드 몰디브는 미식과 레져, 패션과 유흥 등 모든 즐길거리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라이프스타일 휴양 리조트다.

    숙박은 사이 라군 몰디브, 큐리오 콜렉션 바이 힐튼SAii lagoon Maldives, Curio Collection by Hilton과 하드락 호텔 몰디브Hard Rock Hotel Maldives 중 고를 수 있다. 사이 라군 몰디브는 스카이룸(76실), 비치룸(76실) 비치 빌라(20실) 그리고 오버워터 빌라(20실)로 구성됐다. 하드락 호텔 몰디브는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스튜디오(64실)부터 스위트(16실), 비치 빌라(20실)와 오버워터 빌라(37실), 오버워터 풀빌라(37실)까지 다양한 객실로 구성됐다. 레스토랑 및 식음 공간은 14곳, 유기농 과일·쥬스 전문점에서부터 간편한 샌드위치 맛집, 스테이크하우스와 게 요리 전문점, 일식당 등 다양하다. 쇼핑 에비뉴 아울렛에는 갤러리부터 보석 전문점 등 10여 개 상점이 입점해 있다.

    크로스로드 또 다른 자랑은 바로 비치 클럽과 체험 센터다. 비치클럽은 850㎡ 너른 수영장과 스탠딩으로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한다. 취하고 싶으면 크로스로드 비치 클럽으로 가면 된다. 메인 바, 선셋바 그리고 풀바까지 다양한 분위기에서 음주를 즐긴다. 체험 센터에서는 거의 모든 워터 스포츠를 지원한다. 플라이보드, 니보드,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탈것부터 전문 강사에게 다이빙 교육을 받고 자격증도 딸 수 있다. 크로스로드가 허니문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인 건 바로 키즈클럽 덕분이다. 4~15살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타고 몰디브 어때?

    위드 코로나 첫 해외여행 준비한다면

    파격적인 할인 혜택 담은 여행플러스 라이브 커머스 주목하자

    여행플러스와 싱가포르항공이 인천~몰디브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11월 17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딱 한 시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인천~몰디브 항공권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1인 59만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왕복 1인 119만원부터다.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여행 기간은 2021년 12월5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매주 일요일 출발하는 6박 8일 일정이다. 매주 비즈니스 클래스 3좌석, 이코노미 클래스 10좌석으로 한정 판매한다.

    운항 스케줄은 일요일 11시에 인천을 출발해 싱가포르에 그날 오후 4시20분(현지 시간) 도착, 같은 날 오후 8시20분(현지 시간)에 싱가포르를 출발해 같은 날 오후 10시10분(현지 시간)에 몰디브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몰디브에서 토요일 낮 12시55분 출발 싱가포르에 같은 날 오후 8시55분(현지 시간) 도착, 다음날 오전 1시25분(현지 시간)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인천에 오전 9시 도착한다. (*주의사항: 코로나19 로 인해 각 나라의 입국 제한 및 상황에 따라 항공 스케줄이 사전 고지 없이 변동·취소될 수 있다.)

    첫 국제선 항공권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인천~몰디브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2장을 준다. 2등(3명) 상품은 코코 보두 히티 리조트 아일랜드 빌라 3박&워터빌라 3박(이용 불가 기간: 2021년 12월 24일~2022년 1월 7일) 2인 무료 숙박(식사 포함),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 2인 6박 무료 숙박 제공(단, 피크 시즌 제외), 크로스로드 몰디브 리조트로 각각 1명씩 당첨자를 뽑는다. 3등(10명)에게는 여행용 토트백을 선물로 준다.

    코코 보두 히티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코코 보두 히티 리조트 20% 할인 등,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앤 스파도 최대 54%까지 숙박요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쌍에게는 3만5000원 상당 인천공항 교통 지원금을 티머니 카드로 지원한다. 여행이 끝나고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고 블로그나 개인 SNS에 여행 후기를 올린 분 중 우수작 한 명을 선발해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 2등(10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로 준다.

    ‘네이버 여행플러스X싱가포르항공 몰디브 항공권’ 라이브 커머스

    ==> 2021년 11월 17일 수요일 저녁 8시 <==

    ※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서

    그립 어플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이 필수다.

    선착순 300명만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방송 전에 미리 어플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을 완료해놓자!

    ==> 여행플러스X싱가포르항공 몰디브 항공권 방송 바로가기 <==

    ==> 여행플러스X싱가포르항공 몰디브 항공권 상세정보 바로가기 <==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각 리조트 및 싱가포르항공 제공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