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런 곳에.. ‘진정한 뷰맛집’ 트리하우스 내부 시설 수준

    - Advertisement -

    여행자의 로망,

    아름다운 트리하우스 3

    ©Keemala Resort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야 할 이쯤. 팬데믹으로 이것 조차 사치가 됐다. 여행이 고픈 요즘, 초록초록하면서도 기분좋은 느낌을 경험하는 것. 이게 여행자의 로망 아닐까.

    자연과 여행을 사랑한다면 녹색 전망, 산들 바람, 편안한 소리를 느낄 수 있는 트리하우스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할 거다. 트리하우스는 자연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 세계 아름다운 트리하우스 호텔 세 곳을 소개한다.


    하푸쿠 로지 앤 트리 하우스, 뉴질랜드

    Hapuku Lodge and Tree Houses, New Zealand

    ©Hapuku Lodge and Tree Houses

    하푸쿠 로지 앤 트리 하우스는 뉴질랜드 남섬 사슴 농장에 위치한 호텔이다. 유명한 생태관광도시 카이코우라에서 북쪽으로 12km 떨어져 있다. 산과 태평양 뷰를 감상할 수 있다.

    ©Hapuku Lodge and Tree Houses

    5개의 트리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의 커다란 창문은 비길 데 없는 풍광을 선사한다. 각 트리하우스는 맞춤형 가구와 거대한 욕조, 벽난로 등으로 꾸며져 있다. 무료 와이파이도 갖추고 있다. 이곳은 가족 친화형 트리하우스라는 평가를 받는다. 패밀리 하우스룸에는 아이들을 위한 별도 욕실도 있다.

    ©Hapuku Lodge and Tree Houses

    트리하우스 외에도 숙박객들은 어느 객실에서도 숙박할 수 있으며, 모두 킹 베드와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룸이거나 올리브 하우스라고 알려진 독립형 침실 3개짜리 스위트룸을 예약할 수 있다.


    트리호텔, 스웨덴

    Treehotel, Sweden

    ©Treehotel

    트리 호텔은 스웨덴 북쪽에 있는 하라드 마을의 북극권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각각의 트리하우스는 독특한 외관을 나타낸다. 지상 4~10m 높이에 솟아 있다. 모두 스웨덴 라플란드의 숨막히는 풍경 속에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스웨덴 최고의 건축가들이 만든 7개의 트리하우스 디자인이다. 캐빈은 룰 강 계곡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는 캡슐처럼 디자인됐다.

    UFO룸ㅣ©Treehotel

    이름 그대로 생긴 새 둥지가 있고, UFO룸은 5명이 묵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가족실 중 하나이다.

    미러큐브 객실ㅣ©Treehotel

    미러큐브는 거울벽이 있는 4x4x4m로 이루어진 나무집이다. 바깥 모두 거울벽이라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7th Room, ©Treehotel

    7번째 방(7th Room) 트리하우스의 최신 객실이다. 계곡의 경치를 가장 멋지게 볼 수 있는 거대한 스위트룸과 같다. 침대가 5개 있고, 친환경 샤워 시설과 그물 테라스도 갖추고 있다.

    모든 트리하우스에는 에어컨, 와이파이, 소각형 화장실(물없이 오물을 소각해 처리하는 변기가 있다고 한다.), 바닥 난방, 냉장고 등 필요한 시설이 있다. 손을 씻을 수 있도록 3리터의 물을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급수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9월에서 3월 사이에 방문한다면 이 트리하우스에서 북극광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이곳에서 개썰매, 얼음낚시, 승마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키말라 리조트, 태국

    Keemala Resort, Thailand

    ©Keemala Resort

    키말라 리조트는 카말라 해변과 번화한 푸켓 타운과 가깝게 위치해있지만 최고의 은둔처 그 자체다. 어느 곳보다 한적함을 느낄 수 있다.

    ©Keemala Resort

    이 리조트에는 버드 네스트 풀빌라(Bird’s Nest Pool Villas)로 알려진 8개의 룸이 있다. 새 둥지 모양의 트리하우스이다.

    ©Keemala Resort

    열대 우림 캐노피로 울창하게 둘러싸여 있다. 여기에서 안다만 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인피니티풀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선 데크가 있어 독특하다는 평을 받는다.

    권효정 여행+ 에디터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