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으로 해외여행 즐기기! 유나이티드 항공과 함께 괌으로 떠나자

    - Advertisement -

     코로나19집에서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작년 320일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자유롭게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비대면 시대에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동물의 숲세계에서도 해외여행이 가능해졌다.



    출처 = 트위터 @4GamerNews

     23트래블보이스게임뉴스24의 보도에 따르면 유나이티드 항공 일본지사 모여봐요 동물의 숲과 협력해 유나이티드 항공섬을 전세계에 기간 한정으로 공개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여행객에게 가상공간에서 하늘길을 체험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나이티드 항공의 상품이나 서비스 그리고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도 활용한다.



    출처 = 트위터 @4GamerNews

     「유나이티드 항공섬은 비행기 모양으로 생긴 것이 특징으로 여행 체험 구역과 리조트 구역이 있다. 사용자는 여행 체험 구역에 있는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고 비행기에 탑승해 조종석이나 좌석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조종사, 승무원, 지상직 승무원 유니폼을 아이템으로 만들어 캐릭터에 입혀볼 수도 있다.



    출처 = 트위터 @4GamerNews

     티셔츠 아이템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100% 지속가능한 항공연료(Sustainable Aviation Fuel)를 사용해 운항하는 비행기와 이 연료를 사용해 2029년 도입 예정인 초음속 제트기 Boom Overture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리조트 구역에서는 괌을 만날 수 있다. 괌을 재현한 해변 리조트에서 차모르 야시장, 폭포, 자연 그리고 괌을 대표하는 상징석 라테 스톤(Latte Stone)이 여행객을 반긴다.

     「유나이티드 항공섬올해 331일까지 공개 예정이지만, 연장 가능성도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꿈번지에 “DA-8504-9712-6474”를 입력하면 접속이 가능하다.

    [서주훈 여행+ 인턴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