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사람들의 ‘최애’ 가치 확인하고, 기프트 박스 받아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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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질랜드관광청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새 영상 ‘화나우(가족)’, ‘가장 좋아하는 곳’ 공개

    뉴질랜드관광청이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Messages From New Zealand)의 새로운 영상 ‘화나우(가족을 뜻하는 마오리어)’와 ‘가장 좋아하는 곳’ 두 편을 한국에 공식 소개했다.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은 뉴질랜드 사람들이 평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 가치는 우정과 환영의 마음인 마나키탕아(Manaakitanga), 뉴질랜드를 잘 보존하고 자연을 지키는 의미인 카이티아키탕아(Kaitiakitanga), 그리고 뉴질랜드에 온 사람들을 가족처럼 대하는 마음인 화나우(Whanau)이다.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 화나우(가족) 영상.

    화나우(가족) 영상은 뉴질랜드 사람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가족의 의미를 담았다. “필요로 할 때 도움의 손길을 내어주는 사람”, “항상 곁을 지켜주는 존재”,“의지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존재”라는 답을 했다.

    가까운 가족, 먼 친척, 친구, 동료, 반려묘까지 가족으로 여기는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 마치 자신의 가족인 것처럼 전 세계 여행객들을 대하는 뉴질랜드 사람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 가장 좋아하는 곳 영상.

    가장 좋아하는 곳 영상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의 질문에 대한 답으로 뉴질랜드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을 보여준다.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이라면서, 여러 출연진이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언급했다.

    슈트어트 아일랜드, 로토루아, 마타와이어, 황가누이 강… 어떤 이는 맛있는 퍼그버거를 꼽기도 했는데, 가장 많은 대답은 “바로 여기”였다. 영상 마지막에는 손 닿으면 바로 잡힐 거 같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라면서 자부심을 드러냈다.

    권희정 뉴질랜드관광청 한국사무소 지사장은 “이번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가족들에게 안부를 묻고, 코로나로 인해 멈춰진 일상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다. 다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 뉴질랜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들을 한국인 여행객들과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 시리즈의 새로운 영상들은 2월 8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온라인으로 공개됐다.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뉴질랜드 와인, 마누카 꿀, 뉴질랜드산 뷰티 제품들과 초콜릿이 담긴 뉴질랜드 기프트박스를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 이벤트 가려면 ▼▼▼

    뉴질랜드 기프트박스.

    ※ 사진 제공 = 뉴질랜드관광청

    [권오균 여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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