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있는 장소, 그리고 그 곳의 역사를 느끼며 살아보는 여행!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쉬는 클래식한 에어비앤비 숙소

    - Advertisement -

    지금으로부터 50년 전인 1966,
    미국은 미국 전역에 있는 고택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보존하고자,
    문화재 보호법(National Historic Preservation Act)을 제정했습니다.
     
    이 중 일부 고택은 현재 에어비앤비 숙소로 이용 가능하며,
    미국 이외에도 전 세계 숙소 가운데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건축물들이 있어
    이용객들에게 역사가 깃든 공간에서 지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일랜드의 섀넌 강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오래된 등대에서 등대지기의 삶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떠세요?
    절벽 위에 서 있는 이 숙소에서는
    케리헤드(Kerry Head)와 딩글(Dingle)에서부터 모허 절벽(Cliffs of Moher)까지 이르는
    해안 절경이 눈앞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조류 애호가라면, 고풍스러운 미국 텍사스 저택서 다양한 새를 구경할 수도 있어요.
    풍부한 물길을 자랑하는 레사카 델 에바노(Resaca del Ebano)
    리오 그란데(Rio Grande) 강 사이에 있어
    집 주변으로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새들이 모여든답니다.
     
    미국의 내슈빌 초원의 공원에 위치한
    목가적인 전원주택에서 살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래된 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는 드넓은 대지가 딸려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죠.
     
    100년이 넘은 일본의 교토 고택
    많은 이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교토의 역사문화유적 17곳 중의 하나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으로, 니조 성 근처에 있습니다.
     
    앤티크 예술작품과 가구로 가득 찬
    19세기 아름다운 스코틀랜드 성에서는,
    이곳의 원래 주인이었던 브로디 가문과
    그들의 삶의 터전이 되었던 대지에 대한 비밀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어때요? 흥미롭지 않으세요?
    지금부터 역사와 전통이 깃든 전세계 에어비앤비 숙소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등대와 함께 자리, 절벽위에 서 있는 이 숙소는 조류와 야생의 꽃, 절벽과 대서양 파도에 둘러싸여 거친 서부 해안의 아름다운 매력이 더해진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등대 스테이션은 섀넌 강 북쪽 해안의 주요 랜드 마크입니다. 케리헤드(Kerry Head)와 딩글(Dingle)에서부터 모허 절벽(Cliffs of Moher)까지 이르는 해안 절경이 눈앞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고풍스러운 저택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특히 풍부한 물길을 자랑하는 레사카 델 에바노(Resaca del Ebano)와 리오 그란데(Rio Grande) 강 사이에 있어 집 주변으로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새들이 모여든답니다 이 숙소는 조용한 동네에 자리, 브라운스빌 시내의 관광명소들과도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테니시 주에 자리, 내슈빌의 공원에 위치한 전원주택형태 숙소입니다. 오래된 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는 드넓은 대지가 딸려있어 목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언제든지 자유롭게 집 근처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슈빌 내에서 가장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각종 관광명소에서 10분여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집주인 엘렌과 존은 투숙객들에게 현지 최고의 가이드가 되어 줄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100년이 넘은 이 교토의 고택은 투숙해왔던 많은 이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교토의 역사문화유적지 중 하나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남부에 자리한 아름다운 니조 성 등 많은 역사적인 관광지와 가깝게 자리해 있습니다. 조용하고, 조화로운 교토 특유의 분위기를 가진 숙소입니다.

    이 숙소는 앤티크 예술 작품과 가구로 가득찬 19세기의 아름다운 스코틀랜드 성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곳입니다. 외부는 옛것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지만, 내부는 현대적으로 탈바꿈하여 투숙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원래 주인이었던 브로디 가문과 그들의 삶의 터전이 되었던 대지에 대한 비밀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일랜드 킬케니 지방에 자리한 이곳은 클로만타흐 성의 예전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곳입니다. 중세의 타운하우스의 모습과 함께 어우러진 빅토리아 농가가 함께 어우러져 과거의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는 즐거움을 가진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쉬며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자연 채광을 가진 이곳은 조지 타운, 페낭의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가진 이곳은 말레이시아 건축가인 릴리안 테이가 건축한 곳으로 19세기의 중국스타일의 집을 그대로 재현해놓았습니다. 안뜰이 있는 마당은 집의 환기를 비롯하여 전원적인 느낌을 자아나며 내부는 목재와 콘트리트를 조화롭게 배합하여 현대적으로 디자인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