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호텔스컴바인과 인연 이어가는 이유

    - Advertisement -

    호텔스컴바인, 호캉스 테마 광고 공개
    유튜브로 ‘6초 호캉스’편도 선보여
     
    “조정석의 다재다능한 매력 갖춰
    먹캉스, 북캉스, 풀캉스 등
    다양한 이색 호캉스 소개에 적합”


    호텔스컴바인이 호캉스 트렌드를 다룬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도 등장하는 주인공은 배우 조정석이다. 조정석은 2020‘‘잘한다 잘한다 잘한다콘셉트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칭찬 메시지를 전달한 데 이어 올해에도 계속 호텔스컴바인의 얼굴로 활동한다.
     



    <사진 제공 = 호텔스컴바인>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여행 수요가 늘어난 점을 반영해 국내 호캉스를 테마로 잡았다. 해당 광고는 먹캉스(Eat+Vacance), 북캉스(Book+Vacance), 풀캉스(Pool+Vacance) 등 여러 이색 호캉스를 소개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에는 수요도 높은 다양한 테마의 호캉스가 준비돼 있으며, 전 세계 316만 개 호텔 최저가 보장은 물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배우 조정석의 유쾌하게 풀어냈다.
     



    <사진 제공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 컴바인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조정석 배우야말로 다양한 테마의 호캉스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라며 신규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신규 광고는 TV는 물론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6초 호캉스버전으로도 공개했다.
     
    호텔스컴바인 측은 조정석 배우는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 동시에 신뢰감 있는 이미지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라며 이러한 모습이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의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라고 공식 모델로서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권오균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