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각양각색 봄 패키지 “떠남 봄!”

    - Advertisement -

    [호캉스] 각양각색 봄 패키지 “떠남 봄!”


    백암온천…온천 사우나 무제한·노화 방지 성분 두배
    설악 쏘라노…국내 최초 보양온천·이국적 분위기 눈길
    경주 뽀로로…숙박‧조식 뷔페까지 풍성·100% 천연온천수

    입춘 지나 우수, 경칩을 앞두고 여행업계도 봄맞이가 한창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각양각색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패키지는 객실, 온천 사우나 무제한, 조식 및 석식 포함 주중(일~월) 9만9000원(2인 기준), 금요일 10만9000원, 토요일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설악 쏘라노는 객실과 워터피아(2인) 주중 패키지를 17만5000원, 금요일 2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과 조식 뷔페,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2인)를 포함한 경주 주중 패키지는 20만3000원이다. 

    이밖에도 조식 및 사우나 패키지 등 전국 한화리조트에 다양한 봄맞이 상품이 마련돼 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잔여 객실에 한해 예약 가능하며, 3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백암온천


    신라 시대부터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알칼리성 자연용출 온천수가 신경통과 만성 관절염, 동맥경화 등의 질병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노화를 막는 실리카 성분이 일반 온천보다 약 두 배 이상 높다.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미슈콜츠


    국내 최초 보양 온천으로 유명한 설악 워터피아의 노천 온천 시설인 스파밸리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지난해 말 문을 열었다. 새롭게 변신한 스파밸리는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를 모티브로 설계돼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00% 천연 온천수로 보문단지 내 최고 수질을 자랑한다. 온천수가 모세혈관의 흐름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진정 작용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800㎡ 규모에 14가지 테마로 꾸며져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장주영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