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100만명 검증 마친 ‘디지털 꽃놀이’ 홍대 상륙

    - Advertisement -

    사계절 오감만족 미디어아트 상설 전시관 오픈
    30일 홍대에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국내 첫선
    플라워아트 컬래버레이션 카페 등 핫플 예감

    새로운 것에 대한 검증은 물리적인 시간이 뒤따른다. 때문에 많은 이를 통해 확인을 거쳤다면 일단 믿고 볼 수 있다는 방증이다. 해외에서 100만 명 이상이 관람하며 인기를 입증한 ‘디지털 꽃놀이’가 홍대에 상륙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가 오는 30일 홍대 에이케이앤(AK&) 4층 스페이스앤(SPACE N)에 문을 연다. 약 1000㎡(300평) 규모에 들어선 이번 전시는 꽃을 주제로 자연의 순환에 따라 살아 숨 쉬는 비밀의 화원을 미디어아트로 구현했다. 

    총 8개의 주제로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눈이 내리는 빅북(Big Book), 반짝이는 만화경 거울 속에서 금빛 황홀감에 빠져들 수 있는 글로윙가든(Glowing Garden), 흩날리는 꽃잎을 바라보며 후각과 촉각으로 자연의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칠(Chill)과 단델리온(Dandelion), 달콤한 꽃향기가 코끝을 간지럽히는 시크릿오브시크릿가든(Secret of Secret Garden), 모든 인터랙티브아트 요소들이 총망라돼 클라이맥스를 이루는 체리블라썸가든(Cherry Blossom Garden) 등의 존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전시관 옆에 위치한 카페 바이츠앤(BITES N)에는 자연적인 재료에 아트를 가미한 시그니쳐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플라워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체험형 카페인 바이츠앤은 플라워바이네이키드 전시를 주최, 주관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그룹 네이처랩스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이다.


    이번 전시는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입장가는 대인 2만원, 청소년 1만6000원, 소인 1만2000원이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장애인, 경로우대자, 군인은 동반 1인까지 1만4000원의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오픈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개관일인 30일까지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인호텔 패키지 등 각종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홍대를 총괄한 네이처랩스의 마민기 회장은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인증의 즐거움을 모두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핫플 예감 플레이스로, 홍대피플을 포함한 트랜드세터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플라워 미디어아트 전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힐링의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주영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