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관광청, 파리 감성 물씬 풍기는 에버랜드로 초대

    - Advertisement -

    파리 본뜬 에버랜드 로즈가든 초대권
    프랑스관광청 홈페이지서 증정 이벤트

    프랑스 관광청이 파리 여행을 테마로 꾸며지는 에버랜드 로즈가든 행사를 맞이해 에버랜드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출처 = 한국관광공사>

    프랑스 관광청은 에버랜드와 협업하여 에버랜드 로즈가든 일대를 514일부터 한 달여간 프랑스 파리 지성인들의 핫플레이스인 생제르망 데 프레거리로 새롭게 단장했다. 로즈가든 정중앙에는 파리의 카페 테라스 문화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포토스팟이 설치됐다. 파리 베르사유 궁전을 모티브로 한 특별 게이트, 파리 사진 전시회, 샹송 공연 등 파리를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길이 24m, 높이 11m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파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영상이 상영된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제공 = 프랑스관광청>


    에버랜드 로즈가든. <제공 = 프랑스관광청>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에서는 파리의 낭만을 녹여낸 로즈가든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에버랜드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파리관련 기사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기사 제목을 응모 양식에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5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랑스 관광청은 파리 분위기를 가득 담은 에버랜드 로즈가든을 통해 파리를 그리워하는 분들에게 파리 여행의 추억을 상기시키고, 파리를 아직 가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간접적으로나마 파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권오균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