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가 왜 여기서 나와..? 7300만원짜리 편의점 상품 등장

    - Advertisement -

    제공 : CU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편의점 추석 선물세트의 판도도 바꿔 놓았다. 코로나19의 대표적인 영향으로, 개인적인 공간에서 안전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캠핑에 관한 관심이 커진 바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CU는 업계에서 최초로 추석을 맞아 오토캠핑카 판매에 나선다.
       



    편의점에서 만나는 캠핑의 맛

    제공 : CU


      CU는 다음 달 18일까지 7300만 원 상당의 오토캠핑카 부터 7000원짜리 씨앗 키우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예약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캠핑카는 카라반 전문 업체 오토홈즈의 대표 상품 럭셔리 캠핑카 HV640, Cube VAN 카니발, Trans VAN 스타렉스, 카라반C 4가지로,
    가격은 7370만원(HV640)부터 3270만원(카라반C )까지 다양하다.

    출처 : Unsplash


      캠핑카 상품별 자세한 스펙은 오토홈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핑카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카탈로그 후면의 상품 주문서를 작성 후 점포에 접수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휴식 공간을 찾는 캠핑족을 겨냥한 럭셔리 캠핑카 판매인만큼, 해당 상품들은 모두 주문 접수 후 생산하는
    커스텀 제작 방식으로 진행한다. 맞춤 제작된 캠핑카는 주문일 기준 약 2개월 후 신청한 배송지로 무료 배송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토홈즈 캠프렛 텐트 트레일러(1560만원), 접이식 테이블(659000), 코렐 세카 심플 그릴(88000), 폴딩 캠핑카트(3 900) 등 다양한 캠핑 장비도 만나볼 수 있다.



    홈카페홈술홈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
     

    출처 : 슈퍼말차 인스타그램 / 프릳츠커피컴퍼니 인스타그램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며 5일 남짓의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을 겨냥한 상품들도 지난해 추석 대비 39.2% 늘렸다.

      집을 카페처럼 꾸며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서는 말차 맛집으로 유명한 성수동 슈퍼말차의 다도 키트, 프릳츠 커피 컴퍼니의 원두와 드립백을 담은 프릳츠 홈커피 세트, 커피 전문점 할리스의 커피 컬렉션 등 홈카페 마니아층의 취향을 반영해 커피와 차를 준비했다.
     

    제공 : CU

     
      집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을 위한 50여 가지 주류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세계 3싱글몰트 위스키, 전 세계적으로 소량만 유통하는 컬트와인, 1.5L 대용량의 매그넘 와인 등 프리미엄 주류를 확대했다.

      홈트레이닝족을 겨냥한 아령세트, 폼롤러, 커틀벨, 짐볼 등의 운동 도구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용 레트로 게임기와 루미큐브, 할리갈리 등 보드게임 상품도 내놓는다.



    추석 맞춤 상품서비스혜택 늘렸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홍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손 소독제, 마스크, 휴대용 살균기, 비접촉 체온계 등 위생관리 관련 선물세트를 크게 늘렸다. 시의적절한 상품들에 더해 서비스 또한 현 상황을 고려하여 제공한다. 이번 추석에는 친지를 직접 방문하는 대신 선물로 대체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 것으로 보고 지난 설과 비교하여 30% 이상 늘린 상품들을 대상으로 925일까지 무료 택배 서비스를 시행한다.

    제공 : CU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추석 선물을 주문하는 방식도 변했다. 점포에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선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CU홈페이지, 포켓CU e-카탈로그를 발행했다. 다음 달 7일부터는 포켓CU에서 80여 가지 대표 선물을 바로 골라 결제하는 언택트 판매도 이루어진다. 또한, 추석 선물 중 일부에 한해 다양한 +1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사전 주문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SKT 통신사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알뜰한 쇼핑을 위한 혜택도 늘린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서 유난히 답답한 한 해를 보낸 고객들이 이번 한가위에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추석 선물을 꾸렸다”라며, “CU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추석의 풍성함을 고객과 함께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수아 여행+ 인턴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