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어디가? 연령별 구성원별 추천 호캉스 베스트5

    - Advertisement -

    더 플라자

    요즘 만만한 게 호캉스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의 호텔 방문이 잦아지면서 성수기 비수기 구분 자체가 사라진 것 같다. 위생과 청결에 더 신경 쓰면서 외려 지방 호텔들은 코로나 특수를 맞은 곳도 있다. 코로나로 수많은 호텔이 문을 닫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새로운 호텔들이 문을 열기도 했다. 심플하게 여름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올해도 어김없이 호캉스가 답이다. 차고 넘치는 여름 패키지와 각종 프로모션 상품 중에서 딱 5개만 골랐다. 연령별 구성원별 추천 리스트를 공개한다.


    누구와 떠나도 대만족

    더 플라자X여행플러스 라이브 단독 상품

    – 이용 기간: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 가격: 19만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

    가장 강력한 걸 맨 앞에 적는다. 개인적으로 가장 유력한 올여름 호캉스 목적지는 바로 더 플라자. 7월 8일 오후 8시 여행플러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단독 프로모션 상품으로 7~8월 여름 극성수기 스위트 객실을 20만원도 안되는 1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더 놀라운 건 이 가격이 완전 확정 가격이라는 점. 세금·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다만 금·토요일 체크인하면 9만원을 현장에서 추가 결제해야 한다.

    조식, 애프터눈 티&스낵, 해피아워가 진행되는 클럽라운지와 플라자 스위트, 실내 수영장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1박, 2인 클럽라운지(조식, 애프터눈 티&스낵, 해피아워) 이용, 피트니스·수영장·사우나 2인 무료, 덕수궁 입장권 2장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라이브 단독 추가 혜택으로 세븐스퀘어 중·석식 뷔페 20% 할인 바우처, 더라운지 어썸아워 3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 방송 알림 신청 및 사전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분을 골라 더 플라자 ‘P-콜렉션’ 배스밤 제공, 라이브 구매 고객 5명을 골라 플라자 스위트로 룸 업그레이드 제공, 구매 인증 댓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파운드 케이크 선물, 구매 선착순 10명에게 객실 내 와인 1병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7~8월 성수기 스위트룸 19만9000원에 사러가기

    방송 알림 신청 하러가기

    사전 댓글 이벤트 참여 하러가기

    ↓↓↓↓↓↓↓↓


    친구끼리 우정 여행

    반얀트리 서울 ‘서머 데이즈 패키지’

    – 이용 기간: 7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 가격: 62만원부터(세금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착순 30객실 한정 ‘서머 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여기에 데이즈데이즈 X 반얀트리 스페셜 에디션 로브 및 패브릭 백 1세트와 반얀트리 라벤더 페이스 미스트 1개,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의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1개를 선물로 준다.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해비치 호텔 제주 ‘해피투게더 패키지’

    – 이용 기간: 8월 30일까지

    – 가격: 60만4000원부터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디럭스 더블 객실 1박,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조식 뷔페 4인 및 홈메이드 옛날 팥빙수 1회 이용 혜택, 9인승 또는 11인승의 더뉴카니발 24시간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다. 2박 시에는 제주의 전통과 민속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제주민속촌 4인 입장권, 3박 시에는 아웃도어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며 제주의 오름이나 숲길을 탐방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 위한 효도여행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효(孝)캉스’

    – 이용 기간: 2021년 12월 30일까지

    – 가격: 47만4000원부터

    효(孝)캉스 패키지는 객실 구성 및 가격에 따라 ‘고마워요 효캉스’ ‘디어 마이 페어런츠’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고마워요 효캉스’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스위트(48만9000원부터)’, ‘디어 마이 페어런츠’는 ‘비스타 딜럭스 룸(47만4000원부터)’ 1박을 기본으로 한다. 두 패키지 모두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됐다. 중식당 ‘금룡’,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한식당 ‘온달’과 일식당 ‘모에기’ 등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5곳에서 선보이는 ‘효(孝) 메뉴’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요즘 대세 MZ세대

    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7 패키지’

    – 이용 기간: 7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 가격: 서울 8만원부터(세금 별도), 제주 18만5000원부터(세금 포함)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7’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리미엄 매트리스·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콜라보한 수면 안대,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 크림코팅 마스크 1박스(5개입)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가 포함됐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됐다. 서울은 8만원(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8만5천원부터(세금 포함)이다. ‘글래드 꿀잠 시즌 7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에서 새롭게 런칭한 반팔 파자마 셋업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서울은 13만5000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24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각 호텔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