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아이 오감만족 하는 특급호텔 어린이날 패키지

    - Advertisement -

    어린이날을 겨냥한 호텔 패키지가 진화했습니다. 선물 하나 끼어주던 것에서 벗어나 먹방과 공연, 아기자기한 체험거리와 천상의 휴식까지 완벽하게 구성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따지는 부모들 입맛까지 한 번에 충족시키죠. 현실이 이렇다보니 어린이날 호텔로 눈을 돌리는 고객이 점점 늘고 있다네요. 그들이 이야기하는 최고 장점은 고생스럽지 않다는 점. 뜨거운 봄 햇살 놀이동산에서 줄 설 필요도 없고, 막히는 도로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된다고 강조했어요. 쾌적한 호텔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 효율적이죠. 아이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한다는 특급호텔 어린이날 패키지를 모았습니다. 어린이만을 위한 특선 메뉴로 뷔페를 꾸미고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해 공연을 펼친답니다.

    스티커 이미지

     

    # 놀며 배우는 어린이날

    요즘 부모들은 어린이날도 허투루 보내지 않는답니다. 교육 프로그램이 가미된 패키지를 찾는다면 르 메르디앙 서울, 더 플라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메종 글래드 제주를 추천해요.

    르 메르디앙 서울은 54~6 패밀리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예요. 객실 1, 피크닉 마켓 5만원 이용 쿠폰,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뷔페 등이 포함됐고 가격은 32만원부터. 패키지 고객에 한해 아빠와 함께 하는 목공예와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등을 유료로 진행합니다.


    더 플라자는 54~6일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 또는 찰리의 초콜릿 공장을 활용한 클래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플레이 위드 더 플라자 패키지를 판매해요. 조식 뷔페(성인 2, 소인 1)와 덕수궁 입장권 2, 객실 내 미니바 3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되고 초콜릿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선물로 줍니다. 28만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55~7일 판매하는 그랜드 캠핑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미술 체험 박스,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50% 할인권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이용 혜택이 포함됐어요. 올해 그랜드 캠핑캐리와 친구들을 구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캐리키즈카페로 꾸며 눈에 띕니다. 27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프리미엄 완구,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스낵 코너 등으로 구성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오픈해요. 4~7일 객실 1, 3인 조식,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5~6일에는 매직&버블쇼도 진행합니다. 32만원부터. 이상 가격 세금·봉사료 별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630일까지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객실 1, 베이비 배스로브 및 선글라스가 제공되는 패키지 가격은 198000원부터(세금 포함).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어린이날 당일 진행되는 과학 실험과 뷔페가 포함된 사이언스 펀이벤트 참가비도 10% 할인해준다네요. 사이언스 펀 참가비 어른 55000, 어린이 3만원.
     

    # 캐릭터와 함께 즐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5~6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합니다. 파티장에는 캐릭터 에비츄 특공대가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과 기념 촬영 시간을 갖습니다. 몸으로 즐기는 놀이도 다양해요.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연날리기 등이 진행되며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팔찌, 에코백 등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네요. 체험 프로그램 참가비 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은 55~6일 이틀간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 쇼펼쳐요. 뮤지컬 감상 후 시크릿 쥬쥬의 다섯 요정들과 함께 댄스 플로워에서 춤을 추며 뷔페 만찬을 즐기는 갈라쇼입니다. 어른 10만원, 어린이 6만원부터.








    파라다이스시티도 어린이날 당일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율동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호텔에서 판매되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인데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조식뷔페와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4인 조식뷔페, 4인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습니다. 성인 2명과 소인 2명 기준으로 가격은 50만원부터. 세금 별도.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54~6일까지 터닝매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피 등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한 헬로, 메카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옵션에 따라 조식 포함, 중식과 콘서트 포함, 조식 및 석식과 콘서트 포함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329000원부터. 세금 별도강릉 씨마크 호텔은 55~6일 호텔 로비와 연결된 야외 오션테라스에서 마술과 풍선 공연을 벌이는데요. 공연이 펼쳐지는 오션테라스에는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포토존도 설치해 눈길을 끕니다.
     

    # 호텔·키즈카페 1석2조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55·6잇 플레이 러브패키지를 판매합니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어른 2, 어린이 1), 피자와 쁘띠 파스타, 음료 3잔 룸서비스 제공,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키즈카페 입장권, 어린이를 위한 복합 전시체험공간인 PIM(Play in Museum) 입장권 2장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됐습니다. 25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도 키즈카페 이용이 포함된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내놓았어요. 객실 1, 조식 뷔페 3(어른 2, 어린이 1),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4층에 위치한 애플 키즈 클럽입장권 3(어른 2, 어린이 1), 마카롱 선물 등이 포함된 패키지의 가격은 255000원부터. 세금 별도. 콘래드 서울은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패키지5월부터 새롭게 선보입니다. 객실 1, 조식 뷔페, 어른 2인과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리키즈카페 가족 이용권을 제공해요.

    그밖에도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그니엘서울, L7 등 전 브랜드에서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객실1, 3인 조식, 롯데호텔의 마스코트 로니베어 1개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죠.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예약 시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직원들이 객실로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합니다. 시그니엘서울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3, 명동 롯데호텔서울은 호텔 내 레스토랑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제공해요.


    아난티 남해도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한다네요. 프론트 데스크에 접수할 경우 캐릭터 인형이 선물을 들고 객실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선착순 15팀에 한정해 진행된다고 하니 예약을 서둘러야겠어요. 또 아난티 남해 레스토랑 브리즈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피자, 버거로 구성된 코너를 마련하고 5월 한정 스페셜 키즈 메뉴를 선보입니다.
     
    홍지연 여행+ 에디터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