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 내려온다’ 이을 한국 스타 누구? 역시 OOO!

    - Advertisement -


    손흥민 선수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사진= 한국관광공사


    원샷원킬의 골 결정력을 자랑하는 손흥민이 한국의 매력을 세계에 전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 이후 국제관광 시장 선점을 위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훙민을 6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은 한국의 매력을 전하는 다양한 홍보콘텐츠에 출연한다. 제작에 들어갈 홍보콘텐츠는 광고 영상 3종과 이미지 7이다.
     
    주제는 한국을 닮은 손흥민, 이번엔 한국과 너의 닮은 점도 찾아봐(This is my Korea, What’s yours?)’. 축구선수로서 빠르고, 열정적이고, 스마트한 손흥민의 특징과 한국관광의 매력을 연계해 표현한다.
     
    130초 분량의 홍보영상에서는 손흥민이 출연해 빠르고, 열정적이고, 스마트한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출처= 손흥민 인스타그램

    콘텐츠들은 오는 9월 공사 Imagine your Korea 유튜브·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를 위주로 전 세계에 공개한다. 손흥민 개인 SNS 계정에도 올라갈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손흥민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유럽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관광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방한관광에 관심이 높던 한류 관심층을 넘어서 한국문화에 관심이 적던 사람들에게도 마케팅 효과가 특히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한국관광공사는 국악과 중독성 강한 춤사위가 어우러진 독특한 한국관광 해외홍보영상으로 범 내려온다신드롬을 일으켰다.


    강예신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