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실, 로맨틱, 성공적’을 원한다면 ‘여기’가 딱!

    - Advertisement -

    서울랜드, 빛축제와 수제맥주, 야간 포토존이 어우러진 로맨틱 밤마실 제안
    웨딩 테마 로맨틱가든 새단장, 연인을 위한 필수코스 등극



    웨딩 가제보 <출처 = 서울랜드 제공>

     본격적으로 밤이 짧아지기 시작하는 초여름, 서울랜드가 로맨틱한 밤마실 추천 코스를 제안했다.

    서울랜드는 2019년부터 화려한 조명과 음악을 더한 빛축제 루나파크를 운영 중이다. 올해에는 대형 컬러 LED 장미와 야간 포토존, 서울랜드가 직접 개발한 수제맥주 등 색다른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밤에 빛나는 장미로 더욱 로맨틱한, 로맨틱가든
     
    최근 새 단장을 마친 로맨틱 가든은 수백송이의 거대한 장미꽃 오브제와 웨딩 가제보로 웨딩테마를 더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스팟으로 변신했다. 대형 장미꽃 오브제는 핑크와 퍼플, 오렌지와 엘로우 등 화려한 색감에 LED 조명으로 빛을 더해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웨딩 가제보는 화이트 베일과 화려한 장미로 둘러쌓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추나힐 초승달 포토존 <출처 = 서울랜드 제공>

     물 위에 비친 달빛과 맛있는 음식, 신나는 음악의 콜라보, 루나힐
     
    루나힐은 서울랜드에 어둠이 내리면 진가가 발휘되는 장소이자 빛축제의 중심 공간이다. 루나힐 뒷편엔 올라가면 아름다운 초승달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유우니 사막 소금호수를 닮은 포토존에서는 데칼코마니 그림자가 비치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루나힐 앞 베니스무대에서는 야간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 루나레이크에서 쏟아지는 빛의 폭포와 신나는 음악이 더해져 흥겨운 밤마실을 즐기기에 딱이다. 주말 저녁에는 불초밥 등 유명 야시장의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트럭까지 있어 허기진 배도 채울 수 있다.
     
    테마파크 최초 수제맥주, 루나파크 비어
     
    서울랜드는 테마파크 최초로 수제맥주 개발, 판매를 시작했다. 루나파크 비어는 위트비어와 IPA 병맥주, 생맥주 등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병맥주는 바나나와 클로브향이 은은하게 회전목마처럼 입안을 맴도는 캐루셀 위트비어와 쥬시한 풍미로 상큼함이 휘몰아치는 롤러코스터 뉴잉글랜드 IPA 2을 선보였다.

    루나파크 비어는 서울랜드 내 루나펍, 루나파크 비어카트, 푸드트럭 등 지정된 장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용잔 포함 패키지 상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6병 이상 구매 시, 남은 술은 자택으로 택배 발송도 할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안전 이용 수칙을 적용 중이다정부 지침에 따라 개인 당 거리유지(4m²)가 가능하도록 입장 인원수를 제한하며, 입장 전 전직원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일부 공연의 경우 관람 인원 제한, 놀이기구 이용 시 대기 라인 1m 유지 및 운행 후 손잡이 등 즉시 소독, 시간대별 시설물 방역 등 강도 높은 방역을 통해 안전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해린 여행+ 인턴기자


    - Advertisement -